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신사동 점심추천 도가에서 런치메뉴를! / 신사역 맛집

반응형

신사동 점심추천 도가에서 런치메뉴를!


오랫만에 점심먹으러 신사 끝까지 갔네요~

맨날 가로수길에서 먹었었는데 ㅋㅋ

나름 멀리 나와보았어요!



언제나 사람들이 많은 도가!

서빙하시는분이 1분이라...

웨이팅이 살짝 있을 수 있어요;


위치는 요기

신사역 8번출구 바로 밑에 있답니다!

역에서는 가깝지만 ㅠ 회사에서는 먼...



메뉴는 대략 요렇게!

되게 많죠?

하나하나 안맛있는건 없을거에요

맛은 인정!


런치메뉴 가격은 대략 7500원 정도 하더라구요~

가격대도 이정도면 런치메뉴치고 괜찮은것 같았어요!



소고기...머였는데 기억이 잘;;

소고기라서 너무 맛있어요 ㅋㅋ

담번에 요거 먹어볼 생각이에요!



요건 로제수제비!

제가먹었는데

먼가 많이 먹어본 맛있는 맛이었어요 ㅋㅋ

중간중간에 고기랑 버섯 씹히는게

마치 파스타 먹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요건 명란마요 비빔밥!

역시나 맛있다 하더라구요


명란 + 마요면 안맛있을수가 없겠죠 ㅋㅋ


가격이 쪼~~금 비싼감이 있지만 나름 전반적으로 괜찮았던 도가!


점심회식때 저번에 요거 먹었는데,

가격은 비밀~

역시나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진정한 맛을 위한 점심을 택하신다면!


도가! 신사동 점심추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