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신사역맛집 킹콩스테이크에서 가로수길 스테이크를!(新沙美食)

반응형

신사역맛집 킹콩스테이크에서 가로수길 스테이크를!(新沙美食)


신사역 점심으로 맛있는게없나~? 찾던 중 신사역 맛집 킹콩스테이크를 발견했어요~

스테이크도 땡기고, 파스타도 땡기는 그런날이 다들 있자나요^^



"킹콩스테이크"

KINGKONG STEAK


가로수길에서 9년째 스테이크를 판매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위치는 요기!


신사역에서 가로수길쪽으로 쭈~욱 가시다 보면

가로수길끝쪽에 위치해있어요

앞에는 코다차야가 있죠!


요골목은 너무 맛있어서 자주오는 골목인데,

오늘은 킹콩 스테이크에서 신사 점심을 하였답니다!



신사 가로수길은 요우커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죠!

길가다보면 사진찍어달라고 요청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킹콩스테이크는 중국분들을 위해 메뉴판 설명도 되어있더라구요~


중국에서는 QR코드가 대세인거 아시죠?!



밖에서 메뉴를 보고 들어갔는데,

가격대가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인것 같았어요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나올때 한컷 찍었네요!


매장안은 중국분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관광객들을 사로잡는 맛이란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되었죠^^



신사역맛집 킹콩스테이크의 런치타임은 11:30 ~ 3:30 / B.T는 3:30 ~ 5:30 이랍니다!



메뉴가 상당히 길었어요!

PASTA, STEAK, RICE, BRUNCH, ADE, COFFE, WINE 등등....



너무나도 다양한 메뉴들과 음료, 와인, 디저트들이 있었죠

와인 냉장고도 있었어요

점심시간만 아니었다면 1병 시켰을거에요 ㅋㅋ



고기 굽기 정도도 잘 나와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미디움으로 먹어요



저희는 시푸드크림파스타 + 오리엔탈 치마 스테이크 + 오렌지 에이드를 주문했죠

 


식전 빵이 나오는데,

넘나 맛있어요



요렇게 주저없이 찍어드셔요~

고소함이 좋았던^^



요렇게 에이드와 함께 드시면 상큼하답니다.



빵먹고 있을때쯤~ 시푸드크림파스타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되게 일찍나오더라구요~


큼지막한 해산물과 많은양의 파스타!

피클찾고싶은맛 0%였어요

신기하게 피클이 안땡기더라구요~



요렇게 돌돌돌돌 말아서



이뿌게 한입 드시면!

누구나 만족할만한 그런 맛이 나요!



그 다음은!

제가 많이 애타게 기다렸던 치마 스테이크!

오리엔탈 소스에 스테이크는 진리죠 ㅋㅋ



비쥬얼좀 보셔요~

당장 썰고싶은 그런 비쥬얼!



야채하나 남기지 않고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마무리는 잠깐의 티타임으로!

추가금액 쪼~금 내시면 맛난 커피를 드실 수있답니다.



스테이크,파스타가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놀랬고,

짧은 점심시간 다녀오기 딱 좋은것 같았어요~


담번에도 또 런치하러 킹콩스테이크 방문할것 같네요


저녁에가서 와인한잔해도 좋을것 같은 이곳!


신사역 / 가로수길 맛집 新沙美食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