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영동시장 맛집 / 논현 육회는 뉴문 한우육회에서!

반응형

영동시장 맛집 / 논현 육회는 뉴문 한우육회에서!


2차로 가기 좋은 곳!

논현동 영동시장에 있는 뉴문 한우육회에요



위치는 요기!


논현역 2번출구 영동시장으로 들어가면

바로 나오는 영동시장 맛집!

맛있는 녀석들도 왔다갔다고 해요~

엄청난 기대감을 안고 들어갔죠 ㅋ



벌써 많이들 드신 분들이 있네요;;;

금요일 밤인데도 자리는 조금 있었어요

웨이팅없이 한잔 할 수 있죠

소주병이 어마어마해요;;ㅋ

 


가격은 저렴한편!

육회비빔밥먹으러 자주오고싶네요~


저희는 육회를 주문!

육회가 보통 3만원대 하는거 보면 쫌 저렴한것 같아요

소주는 역시 좋은데이!

보통, 참이슬 많이 드시는데, 요집은 좋은데이를 밀고계시는듯,

간만에 좋은데이먹어서 넘나 좋았어요 ㅋ



짜잔, 요런 비쥬얼의 육회가 나온답니다.

치즈, 김, 마늘, 고추, 무순, 배 등등!

저 묵은지에 싸먹어도 좋았고,


요거없어도 소고기무국만 있어도 계~~속 한잔씩 할 수있는 곳이었어요

덕분에...어마어마하게 먹었다는;;


무국만 5번은 리필한것 같네요..

사장님 죄송합니다^^;


가볍게 2차로 가기 좋은 이곳,


영동시장 맛집 / 논현 육회 뉴문 한우육회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