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선릉역 맛집 추천 / 선릉역 무한리필 화덕키친다녀왔어요!

반응형

선릉역 맛집 추천 / 선릉역 무한리필 화덕키친다녀왔어요!


회사 끝나고 친구랑 집근처 무한리필집을 방문했어요


"화덕키친"


선릉 회식장소로 많이들 찾는 곳이죠


위치는 요기랍니다

선릉역1번출구에서 포스코쪽으로 가다가

꺾으시면 나온답니다!

요기가 맛집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늦은시간 방문해서,

이미 회식을 한바탕 하시고 가셨더라구요~



메뉴결정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는데

무한리필의 경우 1인에 16,900원!



세트메뉴의 경우 2인세트에 25,000원! + 추가메뉴 이렇게 하더라구요



무한리필을 시키지 않아도 메뉴가 엄청 많이 나온다는걸 이미 알고 갔기에!

저희는 2인세트를 주문했답니다.


보쌈 + 고르곤졸라피자 + 샐러드스파게티 + 국물떡볶이 + 날치알주먹밥

요기에 샹그리아까지~



메뉴가 나오는동안 잠시 구경~

매장에 되게 연예인들의 사인들이 많았어요

옹달샘 눈에띔^^



와인잔과 와인병,맥주병으로 인테리어가 꾸며져 있었어요

맥주먹고 병 슬쩍 끼워도 되려나?;;



먼저, 주문한 샹그리아가 나왔어요~

평소에 잘 먹지 않지만

오늘만큼은 한잔씩!

요즘 너무 탄산을 먹어서, 피부가 안좋아지더라구요 ㅠ



요건 국물떡볶이!

달달한게,

국물 계속 먹고싶게 만드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국물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메뉴

바로, 날치알 주먹밥이죠



요렇게 꼼꼼하게 조물조물 쉐이킷 해주시고,



4덩이를 만들어 주시면 된답니다!


국물떡볶이 + 날치알 주먹밥

넘나 맛있어요...



그리고, 함께나오는 샐러드스파게티!

요 샐러드 스파게티 딱! 제취향이에요



집에서 맨날 이렇게 만들어먹고싶다 ㅠ

상큼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딱 요기까지만 먹어도 좋을정도로 만족!

하지만, 에피타이저로 나온 메뉴들이기 때문에,


이제부터 본격 메인메뉴를 드셔봅시다!



고르곤졸라 피자와 함께

마늘소스, 매콤양념, 꿀

이렇게 3가지가 나와요



화덕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딱 봐도 맛있겠죠?ㅋ



고르곤졸라에는 꿀이 진리!

한조각에 꿀찍어서 한입에 먹으면

넘나 행복해요...

다먹고 또시키고싶었던;

담엔 그냥 무한리필로 먹어야겠어요 ㅋㅋ



요건 보쌈!

족발먹을까, 보쌈먹을까 하다가

어제 족발을 먹은탓에...보쌈을 선택했죠

양이 되게 많이나와서 깝놀



요렇게 매콤소스에 푹 찍어드시면 더욱 맛나답니다.

마지막엔 꿀찍어서 계속 먹었던^^

마늘소스도 좋지만, 꿀은 항상 맛있어요 ㅋ


요렇게 세트 먹으니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친구가 원래 항상 밥을 한공기씩 더먹는 아인데,

둘다 배불리 먹고 소화시킬겸 집까지 걸어왔네요 ㅋㅋ


선릉역 회식,데이트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이상, 선릉역 맛집 추천 / 선릉역 무한리필 화덕키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