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강남역 고기 무한리필 / 신논현 고기 무한리필 :: 육빠

반응형

강남역 고기 무한리필 / 신논현 고기 무한리필 :: 육빠


크리스마스날 솔크를 벗어나기 위해!

강남역으로 향했어요~

친구와 함께 간 곳은 바로!

강남역 고기 무한리필. 신논현 고기 무한리필집인 육빠!



부산에서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친구와 함께

대패 1900에서 엄청나게 먹었었는데...

요번에도 엄청나게 먹기 위해서 고기 무한리필집을 찾았죠!


위치는 요기!

신논현역과 강남역의 사이에 있어요

CGV에서 위로 쪼금 올라오면 볼 수 있죠!


지하철로는 신논현에서 살짝 더 가깝답니다^^



거의 마감시간때 방문해서그런지 매장에는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가격대는 평일은 10,900원, 주말은 11,900원

완전..혜자스러운 가격에죠!


강남에, 것도 무한리필인데 가격이 말도 안되요



마감시간이라, 리필되지 않은점 양해바래요 ㅋㅋ

떡볶이,순대,주먹밥,튀김도 있고



삼겹살, 항정살, 등등 여러 양념고기도 있었어요

제일 좋았던건, 겉절이도 있고, 마카로니, 감자샐러드가 되게 맛있었던 것!



김치, 양파, 무는 기본이겠죠?!

양파소스도 되게 맘에들더라구요 ㅋ



우리가 다 헤치훈 대패, 마늘, 양념갈비, 목살 등등~~



그리고, 우삼겹이 냉동실에 있었어요

고기종류가 매우 다양했고,

무와 겉절이, 김치가 있어서 질리지않고 계속계속 먹을 수 있었어요!

콜라 1.5L가격은 3천원

하나 주문해서 먹는게 좋을거에요 ㅋ



불판은 오자마자 달궈나서

바로 고기를 올릴 준비를 해주시고,



배가 고프기 때문에 대패부터 열심히 드셔주셔요~

이때부터 너무 먹느라 사진을 깜빡했네요;;

대패, 대패, 대패, 대패 순서대로 먹었고

항정살, 우삼겹 먹다가 양념갈비로 마무리 했네요



밥과 국이 있어서

양념갈비가 되게 어울리더라구요~

삼겹살도 좋아보였지만!

오늘만큼은 대패가 더 먹고싶었기에


대패만 3접시를 먹고온^^


다음주에도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이상, 강남역 고기 무한리필 / 신논현 고기 무한리필


고기무한 육빠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