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가로수길 스시 / 신사 점심은 정스시에서!

반응형

가로수길 스시 / 신사 점심은 정스시에서!


가로수길에서 6개월넘게 일하면서 처음가본 정스시!

식권대장 어플을 통해서 알게되어서, 점심시간에 후딱 다녀왔어요



위치는 요기

신사역 8번출구에서 가로수길쪽으로 오시다보면 위치해있죠

언제나 요쪽이 먹을게 참 많아요

맛집찾아다니는 재미가 쏠쏠!



저녁시간에는 이자카야로 변신하고, 스시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요기

디너와 런치세트가 따로있죠



매장내부는 요렇게 4인석이 기본이고, 안에는 방도 있었어요

신사에서맞는 점심시간은 항상 사람이 많답니다.

정스시는 예약하고 오시는분들도 많은데요,

저희는 그냥 방문해봤어요 ㅋㅋㅋ

집에오니깐 아~사람이 많았구나 싶은



런치세트 메뉴는 요래요

탄탄멘도 있고,벤또도 있고

딱 정통 일식이지만,

저희는 요기서 가장 유명한 스시를 맛보기 위해 일본가정식 초밥을 주문했죠!



생강을 기호에 맞게 담아주시구요~



잠시 기다리다보면 주문한 가정식초밥세트가 나온답니다!

얼마나 맛있어 보이나요 ㅋㅋㅋ

12피스의 초밥+롤과 미니우동,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요



우동은 우리가 흔히 먹는 그 우동맛이 났어요

장국도 흔히먹는 장국맛!



But! 요 스시는 달랐죠

넘나 신선한 맛이났고,

제가 조개를 못먹는데 조개에서 랍스터맛이 나더라구요 ㅋㅋ

랍스터맛이나면 좀 이상한거지만...식감이 너무 좋았고, 달달하게 간을하셔서 전혀 비린맛을 못느꼈어요

다른 초밥들도 맛있었고, 깔끔했답니다.

가로수길 스시집은 제가 은행골 이후에 인정하는곳이 생겼네요

넘나 맛있었어요



요거 먹고나서, 샐러드로 입가심 해주시면

더할나위없는 깔끔함!

점심치고는 과소비한셈이지만, 너무나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심지어 배도 부름!

양+맛+가격면에서 대만족하고 왔네요


가로수길에서 스시집 찾으시는분들 한번쯤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추천하는 맛입니다.


이상, 가로수길 스시, 신사 점심 정스시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