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부산대 놀거리 / 부산대 볼링장 :: 크라운스트라이크 후기

반응형

부산대 놀거리 / 부산대 볼링장 :: 크라운스트라이크 후기


요번시간에 소개해드릴 부산대 놀거리는

락볼링장 크라운스트라이크에요!


ㅡ는 

위치는 부산대 3번출구에서 쭉 나오시면 예전 라퓨타아일랜드가 있던곳에 위치해있어요

볼링핀이 보여서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옆에는 영화관도 있어서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볼링장 중 하나죠


저희는 주로 윗라인에서만 놀기때문에, 잘 내려오진 않지만

오션락볼링장이 풀방이라서 오게되었네요



락볼링장답게 내부가 매우 발랄하죠~

가격대는 딱! 부산대 볼링장 가격이에요

학생증이 있으면 좀더 저렴하고, 

기본 4천원, 대화료 천오백원이죠

저희는 일년전만해도 학생증 들고와서 할인받곤 했는데 ㅋㅋ

요즘은...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락볼링장의 묘미는! 맥주와 함께 볼링을 칠 수 있다는점인데요~

호가든을 먹는게 가장 이득일 것 같군요

넘나 비싼것 ㅠ



레일은 확실히 좁았어요

핀간격도 일반 볼링장보다는 좁은편이죠

그래서! 스트라이크랑 스피어가 많이나온답니다.

일반 볼링장에서는 나올 수 없는 점수들이 나와서 가끔 깜짝깜짝 놀라곤 하죠



한겜 친 결과! ★★134점★★

넘나 잘나온것~

매번 이렇게만 나왔으면 좋겠네요 ㅋㅋ



부산대 놀거리가 서면이나, 경대부경대보다는 작은편이지만,

볼링장은 많은편이라 친구들과가서 한두판 치고오기 딱 좋은듯 해요

앞으로도 매번 방문할 것 같은 부산대 볼링장 크라운스트라이크!!

파워보다는 정확하게만 굴리면 스트라이크가 되는 신기한 락볼링장

연습많이해서 신기록 세워봐야겠네요


이상,부산대 놀거리 / 부산대 볼링장 :: 크라운스트라이크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