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운양동 맛집 :: 김포 올갱이와청국장 후기

반응형

운양동 맛집 :: 김포 올갱이와청국장 후기



김포에 드론날리러 간김에 방문했었던, 김포 운양동 맛집!

올갱이와 청국장을 방문했어요


김포한강신도시에서 쪼금 올라오다보면 찾을 수 있어요

운양동이 신도시로 발전하기 전부터 이집이 유명했다고 하더라구요~

매우 큰 기대감을 갖고 식사를하러 갔답니다



올갱이,콩,고추가루 모두 국내산을 쓰는 이곳은

오전9시부터 오후9시까지 딱 12시간만 장사를 해요



입구에서부터 진한 청국장의 냄새가 싹~ 나더라구요

매장내부는 되게 컸었고,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서 방문해서 생각보다 사람은 많이 없었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올갱이해장국과 올갱이한접시

청국장의 향땜에 강하게 끌리긴했으나, 올갱이전문점이라해서 올갱이를 택했답니다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고,  추가는 셀프로 뒤에서 들고오셔야되요~

오이피클도 맛있고, 열무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딱 제스탈이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올갱이해장국!

사실 올갱이를 첨먹어보는거라, 원래 이런맛인지 모르겠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된장국에 시원함을 더해주는 맛이었고, 씹는 식감이 재밌더라구요

살짝 해초의 향이 올라오긴 했으나 청양고추를 때려넣으니 그맛도 없어졌어요 ㅋ

해장하러 많은분들이 오신다고 하는데, 정말 깔끔하고 담백했답니다.



요렇게 든든하게 맛있는 점심을 먹고왔네요

첨 먹어보는 올갱이해장국이었지만, 큰 거부감없이 즐겼답니다.

살짝 비릿하신분은 저처럼 청양고추와 부추를 때려넣으시면 괜찮으니 걱정말고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운양동 맛집 :: 김포 올갱이와청국장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