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맛집 :: 홍대 라멘 탄탄면공방 후기!

반응형

홍대 맛집 :: 홍대 라멘 탄탄면공방 후기!



홍대근처 무더운 점심시간!

국물있는 음식이 너무나도 떙겨서 방문하게 되었던 탄탄면 공방!


여러군데 프렌차이즈가 있지만,특히나 요집이 맛있다고 해서

방문해 봤어요~!



생활의달인,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왔던 탄탄멘공방!

이미 유명한곳이고, 지인분이 홍대에서 먹은 라멘중에 젤 맛있다고하여 믿고 먹게 되었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30 ~ 오후 9::00

딱 점심시간에 문열기떄문에,

아점드시러 가시는분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 있어요



내부는 일본식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요

점심때는 사람들 정말많은데,

오후2시반쯤 방문해서 웨이팅이 없더라구요!

완전다행~



메뉴는 탄탄면+공기밥, 탄탄라이스, 카라이 탄탄면 요렇게 있었어요

다른 메뉴는 없고 오직!탄탄면만 주문이 가능했답니다.



카드결제도 가능!

요렇게 주문하고 자리에 가면 만들어 주신답니다.



드디어나온 탄탄면!

딱 봐도 맛있어보이죠~

제가 원래 파채 정말 좋아하는데, 라면과 파채를 같이 먹어보니 뭔가 색다르더라구요

땅콩소스가 살짝 들어가있어 고소함을 자극해주고,

고기는 갈아있어서 밥이랑 먹을때 씹히는게 딱 좋았어요



면을 다먹고나서는 공기밥을 달라고하면 주세요

많이주진않지만, 진짜 배가 불러서 힘겹게 클리어했네요

김치는 볶음김치라서 그런지 계속 먹게되고

국물도 맛있고 면도 라멘보다 친근해서 딱 좋았네요


제가가본 홍대 라멘집 Top3안에 드는 맛있는 홍대 맛집이었답니다.

이상, 홍대 맛집 :: 홍대 라멘 탄탄면공방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