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디저트 폴인팬케이크 후기

반응형

홍대 디저트 폴인팬케이크 후기



매번 줄서있는게 신기해서 방문했던 홍대 폴인팬케이크!

회사 바로앞이라 줄없을때 후딱 방문했어요 ㅋㅋ


위치는 요기

홍익대 정문에서 스벅으로 들어오면 보실 수 있어요

근처 팬케이크 파는곳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더 몰리는것 같음!



웨이팅이 얼마나 많으면...ㅋㅋ

주말에는 계단까지 줄서있지만 평일에는 한가한 편이랍니다

이글을 쓴다고 해서 많이들 몰리진 않겠죠? ㅎㅎ;



내부는 뭔가 펜케이크같이 되어있어요

색상이 깔맞춤이더라구요

그렇다고해서 막 이쁘고 글친 않아요



매장에는 담요가 준비되어있어요

워낙에 여성분들이 많이오시는곳이라 뭔가 깔끔하고 준비된느낌?



폴인팬케이크 가격!

대략 요렇습니다

음료는 보통 카페금액대고, 팬케이크는 살짝 가격대가 있죠

거의 파스타급 가격이에요

보통 1인당 1개씩 주문을 하더라구요

저희는 망고, 티라미수, 베리나이스데이를 주문했어요



요것이 망고!

음...신기한 맛이었어요

구름을 먹는듯한?ㅋㅋ

팬케이크 좋아하는데 완전 부드럽게 만들었더라구요

머랭이 스무스한게 맛있었어요

디저트 먹기 나쁘지않은? 양과 맛이었죠



티라미수는 뭐 다들 아는 티라미수에 부드러운 느낌!

초콜렛이 따듯하게나와서 뭔가 더 부드러운맛이었어요



제일맘에들었던 메뉴

베리나이스데이!

앞의 두아이들은 뭔각 부드럽기만 했다면

요아이는 상큼한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뭔가 느끼한거먹다가 김치먹는? 비유가 좀 그렇지만...ㅎㅎ

지루하지않은 맛이 있어서 좋았답니다.

다음에방문해서 딱 하나 시켜야한다면 요메뉴를 주문할 것 같네요



가격은 요정도..?

남자들끼리는 죽어도 안갈 곳이지만!

디저트 먹으러 갈일이있다면 방문하는것도 나쁘지않아 보이네요


이상,홍대 팬케이크 폴인팬케이크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