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점심 플라잉볼 후기

반응형

홍대 점심 플라잉볼 런치



점심때 먹기 좋은 홍대 런치 추천!

오늘은 플라잉볼이에요


위치는 요기

홍대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본점이라고 하네요~

요즘 많이 볼 수 있는 플라잉볼!

예전에 왔을때보다 훨씬 매장도 많아지고 유명해진 것 같아요



메뉴는 밖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런치메뉴는 피자, 시그니처버거,필라프,파스타,도리아가 있어요

가격대는 7,500~8,500원!

홍대 점심으로 나쁘지 않죠

위치가 홍익대학교에서 멀지않아서 학생들도 부담없이 방문하기 나쁘지 않아보여요



매장은 1,2층 지하 이렇게 있어서

단체로 방문하기도 나쁘지 않아요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셔도 좋습니다.



저는 런치외에도 파스타를 먹고싶었으나

다음기회에 도전해보겠어요!



런치메뉴로 시그니처버거를 주문하고, 아쉬워서 더블치즈도 하나 주문했네요!

가격대가 비싸지않아 부담이 덜했답니다^^



요게 플라잉볼 시그니처 버거!

계란과 치즈로 되어있는데

진짜 폭신하고 맛있더라구요

고기가 없으나, 충분히 맛있는 버거였습니다.

감튀도 나쁘지 않은듯 했어요



저는 요 피자가 진짜! 매력있었어요

치즈와 토마토소스로만 되어있는데,

치즈를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한입가득 치즈를 맛볼 수 있었네요

도우가 살짝 타서 아쉬웠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정말 깨끗하게도 먹었네요 ㅎㅎ;

아마 점심때 방문하시면 요렇게 깔끔하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왜냐! 맛있거든요

담번에는 다른메뉴로 도전해봐야겠어요


이상, 홍대 점심 플라잉볼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