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점심 / 홍대 야끼니꾸 오비야 후기

반응형

홍대 점심 / 홍대 야끼니꾸 오비야 후기



오늘 점심때 방문했던 홍대 야끼니꾸 맛집!

오비야 위치입니다

홍대 걷고싶은거리에서 살짝 올라와주시면 골목에서 발견하실 수 있어요

어딜갈까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죠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단체손님이 가능한곳을 찾던중 들어오게 되었답니다!



오비야 메뉴판입니다

소바와 도시락, 나베 등등 있었어요

분위기는 점심도 좋고 저녁에오기도 좋은 집인 것 같았죠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눈에띈 선물세트!

쯔유와 와사비와 기타 일식재료가 담긴 선물세트를 판매중이네요



주방은 오픈키친이라 위생이 깔끔했답니다

뭔가 일본에 온 분위기였어요



점심시간 살짝 늦게 방문했어서 사람은 거의 없었어요

저희 단체석만 있었죠 ㅎㅎ


모두 통일로 주문한 음식

야끼니꾸!

가격은 9천원 이었던걸로 기억해요



딱 요렇게 나온답니다.

소바는 냉,온 중 택1할 수 있는데 냉이 맛있지 않을까요?ㅋㅋ

야끼니꾸 맛이 살짝 진한 LA갈비양념에 차돌을 숙성시킨맛이었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죠 ㅎㅎ


정말 맛있게 잘 먹은 점심이었네요!


이상,홍대 점심 / 홍대 야끼니꾸 오비야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