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선유도역 술집 :: 2000냥 가성비 굿!

반응형

선유도역 술집 :: 2000냥 가성비 굿!



오늘 소개해드릴 선유도역 술집!

2,000냥 하우스입니다~


위치는 요기

이천냥하우스라는 이름답게 정말 가격대가 저렴하다고 소문난 곳이죠




주말도 아니었는데...사람이;;

신기하게 요기는 다른 술집과는 틀리게

젊은분들이 가득하더라구요

아마도 저렴한 가격때문에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이천냥하우스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정말 80년대 가격인것 같아요

물론 소주가격 빼구요 ㅎㅎ

가장 핫한 메뉴는

모든 자리가 다시키는 계란말이!

2천원에 무려 계란 15개가 들어간다는거...



요아이가 바로 그아이에요

사이즈가 둘이서 시키면 절대 못먹을 사이즈구요

세명도 살짝 버거운 양이에요..

모든 사람들이 다 반정도 남기더라구요 아깝다ㅠ



요아이는 김때문에 안보이지만 순두부찌개!

2천원이지만 가성비 굿인것 같아요

살짝 참기름이 과하다 싶은 감이 없잖아 있지만

제 친구는 잘먹더라구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순두부찌개 + 계란말이 + 골뱅이소면

요렇게 세개였어요~

근데 양이 정말...와우

결국 저희도 계란말이를 다못먹고 남기고 말았네요

묵사발이 너무 먹고싶어서 주문하려 했는데...아주머니가 욕을 하시더라구요

깜짝...ㅋㅋ욕쟁이 할머니를 원하신다면

이곳 정말 추천드립니다! 새로운 신세계였어요



요정도 드실 수 있다면 명예의전당에도 올라갈 수 있어요

70병이었나?1등으로 되어있던데 5천원짤 ㅣ안주가

길거리 사케집 앞에 술병을 요렇게 내놨길래 사진찍어 봤어요 ㅋㅋ


선유도역에서 당산가는방향에 저렴한 술집들이 있다지만

가성비만큼은 요기 따라오긴 힘들겠어요

물론! 서비스적인 측면은 셀프가 많고, 정겨운 분위기라

어르신들이나 진지한 이야기 하러갈땐 코드가 맞지않지만

재밌게 친구와 술한잔하기엔 딱 좋을 것 같네요


이상,선유도역 술집 :: 2000냥 하우스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