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은평구 돈까스 :: 돈까스싸다구 후기

반응형

은평구 돈까스 :: 돈까스싸다구 후기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은평구 대림시장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돈까스싸다구'에요^^



위치는 요기


대림시장 안쪽에 위치해있고,

길따라 한바퀴 둘러보다보면 쉽게 발견할 수 있을거에요~

보통 점심시간엔 사람들이 많이있어서 웨이팅이 살짝 있을 수 있답니다^^

가격이 진짜! 말도안되는 돈까스가격이었어요

대림시장 웬만한 곳들이 상식파괴의 가격대더라구요!!

5~6,000원대 돈까스 세트를 즐겼어요



매장내부에요~ 되게 깔끔한 편이죠!

오픈키친이라 위생적인걸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사장님께서 되게 바쁘시더라구요

손님도 많아서 열일하는 모습 ㅋㅋ



돈까스가 나오면 입구정면쪽 도마에서 컷팅을 해요

영상으로 찍었어야했는데 감상만 해버렸네요 ㅋㅋ

바삭바삭한게 진짜 맛있어보였어요

(실제로도 맛있었답니다^^)



저는 불광천에서 먹고싶어서 테이크아웃을 주문했어요

일반 돈까스에 쫄면으로 요청을 했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요런 비쥬얼이에요~

정말 잘찍었다 ㅋㅋ

돈까스가 살짝 느끼할때 쫄면이 맛을 잡아줘서

밸런스가 딱 좋더라구요

야채샐러드도 마요네즈+케찹소스로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어요~



오늘은 다행히도 미세먼지가 심하지 않았기에

테이크아웃을 하고 저는 불광천으로 향했답니다!

밤에보는 불광천 분위기는 생각외로 운치가 있답니다


은평구 오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싶은 

가성비 가심비 모두 만족스러운 맛집! 대림시장에서 확인해보세요


이상,은평구 돈까스 :: 돈까스싸다구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