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냉면 :: 동아냉면 후기

반응형

홍대냉면 :: 동아냉면 후기



최근 방문했던 홍대냉면집 동아냉면!

워낙 유명한 곳이라 한번 방문해봤어요


위치는 요기

9번출구에서 나오셔서 골목으로 조금만 가시면 볼 수 있답니다.



10시부터 10시까지 엉업하고, 보통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은 편이에요



저희는 1시에 도착했기에 사람들이 많이 빠진 뒤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대는 요렇습니다

물냉면,비빔냉면 7천원!

만두는 개당 1,500원 정도

요기 냉면이 매운편이라 만두시키는걸 추천드릴게요



육수는 두번은 드실것 같은 맛이었어요

맛있더라구요 ㅋㅋ

냉면이 워낙 맵기도하고

잘어울렸습니다



테이블에는 식초,겨자,양념장이 있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양념장 추가해서 드셔요!



드디어 냉면이 나왔습니다

물냉면도 살짝 매콤한 편이라서,

매운걸 못드시는분들은

미리 주문하실때 덜맵게 혹은 안맵게 해주세요~라고 말씀해주시면 맞춰주십니다

하지만! 진정한 동아냉면을 먹기 위해선 그냥 주시는대로 드시는게 좋겠죠?

비빔냉면은 진짜로 매워요! 매운거 잘드시는분들만 드세요^^


육수맛이 밀면이랑 비슷했어요!

면만 냉면으로 쓴듯한?

맛있는 맛이었죠 ㅋㅋ

부산가서 밀면먹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만두는 딱 매운맛 없애기 딱 좋은 맛이었고

냉면과 먹기 좋은 일반적인 만두 맛이었습니다!

서울3대냉면?으로 알려져 있던데

솔직한 평으로는 왜 그렇게 까지 유명하지?싶은정도였어요

요기를 먹기 위해서 홍대까지 혹은 본점까지 와야한다!는 아녔어요 ㅋㅋㅋ

그냥 맛있게 점심 먹기에는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 맛집이었네요~


이상,홍대냉면 :: 동아냉면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