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선유도 우렁된장 백종원의3대천왕 후기

반응형

선유도 우렁된장 백종원의3대천왕 후기



일욜에 방문했었던 선유도역에 위치한 원조 우렁된장집!


위치는 요기입니다

너도나도식당이라고 뜨네요 ㅎㅎ;

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기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요기는 점심,저녁시간만되면 사람들이 줄서있어서

평소에 꼭 가보고싶었던 곳이에요~

어르신분들부터 젊은 커플까지

남녀노소 많이들 방문하시는 곳이더라구요



벽면엔 연예인분들 사인이 한가득하네요!

메뉴는 딱 세가지가 있는데 일찍 떨어지면 못먹어요

가격은 모두 7,000원!

저희는 된장찌개1개 제육볶음1개를 주문했답니다.



짜잔!

요렇게 밥이 나와요

밑반찬도 맛있고, 우렁된장은 더더욱 맛있더라구요 ㅎㅎ

딱 건강한 맛이었어요

마치 할머니댁에서 밥을먹는듯한??


솔직한 평으로는, 줄없으면 먹고가겠으나 줄서서까지 먹을정돈 아니었어요

하지만, 조미료도 적게들어가고 진한 된장맛이 생각날때는 추천할만한 집이었어요



요건 전날 찍었던 선유도 풍경!

진짜 날씨좋을때는 집을 좀 나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이쁜 공원이었습니다

바로 코앞에 살면서 몇번 가보지도 못했네요 ㅎㅎ;

이날도 비만안왔어도 방문했을텐데 아쉬웠어요!


이상,선유도 우렁된장 백종원의3대천왕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