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스테이크 무한리필 이뜰 후기

반응형

홍대 스테이크 무한리필 이뜰 후기



최근 방문했었던 이뜰!

페이스북에서 엄청 광고를 해서 한번쯤 가보고 싶어서 방문했네요


위치는 요기

홍익대학교 정문에서 조금 내려오다보면 발견하실 수 있어요!

제가방문한 시간은 평일 오후 7시반쯤이었어요



매장에 손님이 없더라구요 ㅠ

저희만 온 분위기?ㅋㅋ

좋기도했는데 뭔가 허전하더라구요



어떤 메뉴를 먹을지 차근차근 살펴보았어요

등급별로 가격이 다 다르더라구요

뭘 먹을까 하다가

기본 블랭앵거스로 주문을 했어요



런치에는 샐러드바만 먹으러 올 수도 있겠어요



와인종류도 몇개 있었지만

오늘은 와인을 참았답니다 ㅋㅋ



주문을하고 샐러드바에서 간단하게 음식을 담았어요

종류가 그리 많지는 않지만 없지도않은?

파인애플이 맛있어서 계속 먹었네요



요게 처음 받은 스테이크!

미디움레어를 주문했는데 딱 굽기는 좋았어요

생으로 스테이크를 먹어보니 음..살짝 시큼한?맛이났어요

와인소스를 넣었나봐요

맛은 살짝 아쉬웠어요

등급높은 아이가 아니라서 그럴수도있지만

가격대에 비해 소소했네요



소스는 요렇게 두종류가 있어요

깨끗하지않아서 살짝 디테일이 아쉬웠던



살짝 전체적으로 시큼시큼했던 이뜰 스테이크 무한리필이었네요



마지막에 비트코인 결제받는대서 깜짝 놀랬던 ㅋ

홍대 비트코인 결제가능한 업소는 첨본것 같아요!

요게 젤 맘에 들었네요^^


담번에 등급높은걸로 드신분의 후기를 듣고 싶어요!


이상,홍대 스테이크 무한리필 이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