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맛집 베스트 10] 홍대 모임장소 애셜론, 서울오빠 미식회 다녀왔어요~!

반응형

[홍대 맛집 베스트 10] 홍대 모임장소 애셜론, 서울오빠 미식회 다녀왔어요~!


서울오빠 미식회’2탄 애셜론편 캠페인에 선정되어


애셜론을 가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홍대 9번 출구에서 클러버라면 다 안다는 코쿤쪽으로 가다보면


커피빈 옆 골목길에 있습니다. (홍익대학교 정문쪽이 아니라구요!)




지도를 보면 더 정확하겠죠?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영어로 ‘ACHELON’


이라고 쓰인 간판을 찾았다면 도착!!



잘 도착 했네요~^0^



서울오빠 미식회 간판이 걸려있죠^^


당일생산 한정판매를 진행하고 있어서


우리 랍스터들이 없을까봐...사알~짝 심쿵했었네요 휴~;;





메인 플래터는


랍스터, 미트, 애셜론 플래터가 있네요!


이제 본격! 애셜론에 입성해 볼까요~?!



아니!


저것은 클럽에만 있다는 턴테이블?!


평소 친구들과 신나게 노는것을 좋아해서


음악이 있는곳을 자주 찾는데!


애셜론에와서 잡았다요놈! 싶었네요^^





테이블이 조명을 받아서 먼가 클럽틱하죠?


색이 너무 곱디고운~!


노래 선곡도 좋디좋네요


친구들이 있었다면.. 이 분위기 그대로~ Let’s Party TIME!!)



저희는 2층에서 미식회를 진행했어요


미식회 진행한다고 사장님께서 2층을 통으로 빌려주셨더라구요...


보통 주말이나 불금에는 유명 연예인들이 단체로 오기도 한다고 해요....


송년회나 땡스기빙데이~ 머 이런때도 통으로 빌리시기도 한다네요..


판사님! 저는 사장님이 유명한 작곡가라고 말 안했어요!!





이 네임태그!


한번 찍어보고싶게 생겼어요


제가 회사일때문에...조금 늦어서 음식이 미리 나와버렸어요 ㅠㅠ


너무나도 죄송했던 ㅠㅠ


칼퇴하고 가겠다 다짐했지만...아휴;



애셜론 플래터 미디움 59,000


-구성 : 랍스터500g+콜드포크+브리스킷+홀리베이컨+치킨스테이크+수제소시지

+사이드2종류+미니번 2pc-


랍스터보다는 고기가 식기 전에 드셔주세요.”


라는 사장님의 다급한 목소리에도 랍스터를 먹었다는...ㅋㅋ;;


비쥬얼 : ★★★★★     

향 : ★★★★☆

맛 : ★★★★★

취향 : ★★★★☆   


랍스터는 집게보다 테일이라고 사장님께서 말하는 순간...


테...테일이 어디갔더라??


테일아~?!


결국...집게를 먹고 말았어요 ㅠㅠ


하지만! 랍스터, 콜드포크 진짜 오랜시간 훈연한 맛이 느껴지며 그윽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그 중저는 미니번을 이용한 미니버거를 만들어 먹었던 것이 제일 인상적이었던 것 같아요.


버터와 살짝 구워진 번에코울슬러와 소스(켄자스프랭크 등그리고 고기로 화룡점정을 하면,





정말로 맛있는 미니버거가 완성됩니다


★여기서 잠깐! 애셜론의 모든 소스는, 수제입니다.


그만큼 다른 곳과는 소스의 깊이도 다르다는 것!


저는 소스 중 특히 켄자스, 큐민 소스가 좋았습니다.


켄자스는 나름의 달콤한 맛과 칠리 맛이 깔끔히 조화된 맛이었고,


큐민은 카레의 칼칼한 맛과 꿀의 닷만을 잘 섞으면서 기름진 것을 잘 잡아주더라구요^^









요래요래~


만들어봅시다!






미트 플래터 33,000


-구성 : 고기 2종류(스페어립)+사이드 1종류+미니번 2pc-


시중에서 파는 립보다 더 좋은 스페어립! 고기 맛도 강하고, 부드럽다…”


비쥬얼 : ★★★★☆     

향 : ★★★★☆

맛 : ★★★★

취향 : ★★★★☆   



립이 어마어마하게 커서 깜짝 놀랐어요~


고기는 식었지만 부들부들 부드럽네요!


써는데 칼이 숙숙 들어가요~


그냥 애셜론 고기는 다 맛있는 것 같았구요


특히! 저는 프랭크에 찍어먹는 맛이 좋았습니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것을 달콤한 맛으로 확땡기죠



치킨플래터 22,000


-구성 : 치킨 바비큐 한 마리+감자튀김+코울슬로+큐민소스-


오랜 시간 훈연한, 치킨입니다. 저는 가슴살보단 역시.. 다리!.”

비쥬얼 : ★★★★☆     

향 : ★★★★☆

맛 : ★★★★

취향 : ★★★★★   


치킨플래터는 애셜론의 신메뉴라고 하네요~


닭이 크기가 궁금해서 여쭤봤더니 엄청나게 컸던 것


둘이서 먹어도 배부를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훈연 치킨을 굉장히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 로스팅 치킨에 비해 향이 깊고,


기름이 쫙 빠진 느낌이 드는 메뉴였습니다.


치킨도 역시나 큐민 소스가 좋더라구요.


걸핏 지루할 수 있는 치킨 맛을 큐민으로 살짝 잡는 것이 재밌는 맛이었습니다^^


다리에 이어 날개도~



닭가슴살도 촉촉하니 맛있겠죠~?!




처음 마셔보는 엘스카.


사실 음식 설명 도중에 나왔으나,

모든 메뉴를 설명드리고 보여드릴려고 준비했죠!


알코올 4.0%alc.정도의 사이다?로, 애셜론의 주 고기메뉴가 돼지고기인 만큼,

깔끔,달콤하게 느끼한 맛을 잡아준 음료?였습니다!




SWEET ACTION 요건 스윗보다...하드한맛?


알콜은 5.2% 들어갔어요


갠적으론 엘스카가 제 취향인듯 싶었어요 ㅎㅎ




프랭크, 캔사스 소스~!


둘다 좋았어요!



맛있게 먹고 나서는 매장을 구경했습니다.


애셜론의 곳곳엔 라이트볼이 이렇게 위치하고 있어요.


일정 데시벨 이상의 소리가 나면, 라이트볼이 작동한다고 하네요!


DJ가 믹싱음을 크게 올릴 때, 라이트볼이 움직인다면 정말 환상이겠죠?


애셜론은 저녁 늦은 시간이 되면, 레스토랑에서 파티로 변신을 한다고 해요.


적당한 음주와 즐거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는 점이 맘에 쏘옥~! 들었습니다.^^



아까 마셨던, 엘스카부터


말리부부터, 아구아, 호세 쿠엘보 등 다양한 주류도 갖추고 있었고,


옆에는 와인셀러도 있었습니다.


술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냉장고 저희 집으로 가져가면...ㅠ안될까요?!



미식회가 마무리되어갈쯤~ 배가 너무 불러서 야외에 나왔어요 ㅎㅎ


3층으로 올라갈 수 있게 되어있었고


조만간 3층 야외 테라스가 Open된다고 하더라구요!




끝으로..애셜론은 빛의 식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빛을 아름답게 활용하고 있었습니다.


클럽 분위기도 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도 있었지요 ㅎㅎ


다음에 친구들과 즐기러 한 번 더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기분 좋게 스쳐 지나갔네요~


이상, 서울오빠 미식회 홍대 애셜론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