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맥주 맛집 / 홍대 저렴한 맛집 :: 젠틀서퍼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홍대 맥주 맛집 / 홍대 저렴한 맛집 :: 젠틀서퍼에 다녀왔어요~!





Gentle Surfer


친구와 함께 대낮부터 젠틀서퍼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홍대보다 상수역 1번출구에서 쫌더 가까운 곳에 있었어요..


[ 홍대 수제맥주 젠틀서퍼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3-22

예약전화: 02-6160-8000




입구에서 부터 저를 원한다고;;

윙크까지;;


죄송하지만 남자는 사양할게요...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수제맥주를 무한리필로 무제한

즐길수 있는 메뉴가 있었어요!




젠틀서퍼는 입구에서부터 메뉴판을 볼 수 있어서


미리 생각하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진도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어떤메뉴들이 있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네요~^^



젠틀서퍼 입구를 지나 계단을 올라가다보면


요런 시원~한 사진들을 볼 수 있죠 ㅎㅎ


2층으로 고고~!



가게 컨셉자체가 서퍼기 때문에


곳곳에 서핑보드가 있는것을 볼 수 있어요~



바다를 가지않았는데 바다에 있는 기분이랄까???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


여긴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네요^0^


보시다싶이 BAR도 마련되있어서


혼자와서 혼맥하기도 딱좋을것 같았어요 ㅎㅎ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일단! 야외로 나가봅시다!!


테라스가 오픈되어있어 분위기도 좋았어요~


바쁘게 지나다니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맥주한잔...크~


아 생각만해도...



드뎌 맥주등장!!!


수제맥주라 그런지 색부터가 틀리죠~


젠틀서퍼만의 잔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수제맥주 중문 (₩5,900) + 수제맥주 월정 (₩5,900) + 누텔라 스모어피자 (₩7,900) + 패들링 (₩11,900)


가격이 말이안되게 저렴했어요~!!


중문은 딱! 우리가 즐겨마시는 라거 맥주맛이었구요


월정은 바나나향이 나서 여자들이 먹기 좋을것 같더라구요~


안주들은...하나같이 맛있었어요 ㅠ


특히나 누텔라가 들어간 저 스모어피자...


악마의 속삭임이 들리시나요...??



마쉬멜로우가 녹아서 누텔라와 만났어요...


사기조합 아닌가요??


이거먹으면...내 살...


But!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다음은 패들링!


위에 뿌려진 소스가 특히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조화가 잘 어울러져서 폭풍흡입!!


할라피뇨가 토핑이 되어있어서 느끼함도 0~!!



느끼할땐 할라피뇨를 콕 찍어 먹어주세요~




젠틀서퍼는 미국에 있는 것 같은 이색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테라스석에서 먹었는데, 담번에 혼자와서 아메리칸 스타일로도 혼맥해보고 싶은??


그정도로 분위기가 너무 좋았었구요~


친구들 혹은 연인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괜히 홍대 저렴한 맛집이 아니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홍대 맥주 맛집, 홍대 저렴한 맛집으로 추천드려요~!!^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