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신사동 데이트코스 라보나쿠치나에서 가로수길 점심 추천!

반응형

신사동 데이트코스 라보나쿠치나에서 가로수길 점심 추천!



회사점심시간에 라보나쿠치나를 다녀왔어요


위치는 요기


가로수길 바로 옆에 위치해있죠!

신사역8번출구에서 쭈~욱 내려오시면 있답니다.



가로수길 점심! 라보나쿠치나의 모습이에요

날씨도 좋고, 간판색도 너무 이쁘네요



"LA PERSONE BUONE FARE BUON CIBO"



라보나쿠치나 메뉴판이에요~!

흠..좀 당황스러울 수 있어요 



한국Ver 메뉴판을 봐요^^



저희는 요렇게 시켰답니다.

TOMATO RED + PEPPERONI LOVER + BIANCA TURKEY BREAST

CLUB SALAD + CALAMARI + PERONI DRAFT


가격대가 저렴해서

신사동 가로수길 점심은으로 한끼하기 괜찮더라구요



주문하면 요 진동벨을 주신답니다

테이크아웃이 가능한곳 답죠 



라보나쿠치나는 오픈주방이라 

믿고 먹을 수 있죠!



실내분위기도 아기자기해서 이쁘게 생겼어요

둘,셋씩 와서 앉기 편하게 되어있었고,4인석도 있었어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들이 나오는데는 한...2,30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오븐을 이용해서 요리하기 때문에

오시기 20분전쯤 미리 주문해두시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TOMATO RED(라자냐)는 영국기술로 만든 테이크아웃 용기에 담겨서 나왔어요

보통 테이크아웃으로 나오는 용기는 치즈가 덕지덕지 붙거나 뜯기는데


요 용기는 먹기 편하게 개발되었더라구요

치즈가 많이 안붙어서 좋았어요~



냄새가 너무 좋아서 계속 애타게 기다리다

딱! 완성된 음식들을 접하니

너무..허겁지겁 먹었네요 ㅋ



요기에 딱! 맞는 DRAFT BEER까지!

낮술하기도 참 좋았어요~



정말..현지사람처럼 먹고있죠

페퍼로니 피자는 정말 딱! 이탈리아 피자전문점 맛이 났어요

(이탈리아 가보진 않았지만..) ↑요사람이 이탈리아 길거리에서 먹던 피자맛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오징어 튀김인데 질긴맛 전혀없고

고추의 살짝 매콤한맛이 입맛을 살게 해주죠



푹~! 찍어드세요

소스가 제취향이네요


셋이서 먹다고 왔는데

전체적인 양도 괜찮았고, 가격대도 저렴했네요

맛도 가격대에 비해서 이가격에 나올 수 없는 맛을 느꼈어요


피자가격이..7천원도 안되는건 너무 저렴..



앞으로도 종종 점심시간에 라보나쿠치나 방문해야겠어요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걸 추천!

오븐에서 갓나와서 먹는 그맛은...아직 잊을 수없네요 ㅋ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이탈리아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라보나쿠치나에서 가로수길 점심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