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강남구청역 맥주 미스터몽크, 강남구청역 술집 추천해요!

반응형

강남구청역 맥주 미스터몽크, 강남구청역 술집 추천해요!


회사끝나고 맥주한잔은 필!수!!


오늘은 Mr.Monk를 다녀왔어요~


위치는 요기



강남구청역 3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집에서 넘나 가까운곳...



MR.Monk 입구에요~



비만 오지 않았더라도..

밖에서 시원~한 바람맞으며 맥주한잔 했을텐데

쫌! 아쉬웠어요



한번! 들어가볼까요~?!



미스터몽크는 어딜가도 조명이 이뿌게 켜져있어서

사진이 잘찍히는듯 해요 ㅋㅋ



바로 요기서 세계맥주들이 나와요!

맥주전용 냉장고가 있어서 신선도가 다르고, 종류들도 다양하죠

집에 하나 들여놓고 싶네요..ㅠ



요건 미스터몽크의 메뉴판!


메뉴를 보시면 가격대가 너무나도 저렴한걸 볼 수 있죠...

맥주가격도 생각보다 너무 착해;;


강남구청역에 여럿이와서 회사끝나고 회식하기도 좋은 곳!



요건 카레맛나는 기본 팝콘!!


저희는 수제소세지와 포크커틀릿을 주문했어요

거기에, 기네스 + 에일!


요즘은 쌉쌀한맛이 좋아서 흑맥을 찾게되네요~

예~전에 호프집 알바할때 흑맥드시는분들보고, 이걸 왜??했지만

이제는 직접 시켜서 먹어요 ㅋㅋ



먼저, 기네스와 에일이 나왔어요



GUINNESS 컵에 담겨서 이뿌게 오네요~

저 거품은 꺼지지 않아요^^

사진 이뿌게 찍어라고 신경써주신듯한 ㅋㅋ



그리고, 마침내! 기다리던 안주가 등장!

먼저 포크커틀릿이 나왔어요~



마치 바삭한 돈까스를 먹는 맛,

실제로 돼지고기를 튀기기 때문에 돈까스맛이 나요!



거기에 아몬드가 피쳐링된 샐러드!

넘나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요렇게 포크로 푸욱~ 찍은 후 

드셔주세요^^

통마늘도 함께해주시면 된답니다!



그다음은 수제소세지!


한가운데는 감자가 있어서

소세지와의 찰떡궁합을 자랑해주죠



비쥬얼좀 봐요~



요렇게 컷팅해주셔서 파프리카와 양파와 통마늘로 싸서 꼬치구이처럼 드셔도 될듯해요

수제소세지 너무 맛났어요



MR.Monk는 다양한 세계맥주들을 접할 수 있어서 좋았고,

조명이 너무나도 이뻐서 매장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음식 가격대도 저렴하고, 조용조용해서 회사끝나고 맥주한잔하기 딱! 좋은?

썸남썸녀 혹은 연인들끼리 들려서 맥주한잔하기도 좋겠더라구요

담번에도 맥주생각날때 방문해야겠어요


이상, 강남구청역 맥주전문점 미스터몽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