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강남구청역 삼겹살 / 압구정로데오 무한리필 저렴한곳

반응형

강남구청역 삼겹살 / 압구정로데오 무한리필 저렴한곳


오랫만에 배에 기름칠하러~

우삼겹을 먹으러!!

강남구청역에 있는 달빛식당을 방문했어요



위치는 요기

압구정로데오역에서 강남구청역방향으로 쭈욱~~~오시기엔 쪼금 멀고

강남궃어역 4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요동네가 무한리필이 많은 동네더라구요~



달빛식당 삼겹살 무한리필 가격이에요

1인당 10,000원씩!

우삼겹을 먹고싶다면

2,000원 추가하시면 되죠


저희의 목적은 우삼겹이었기 때문에!!

망설임없이 주문~



하자마자 우삼겹이 나왔어요 ㅋㅋㅋ

한바가지식 주시더라구요 넘나 행복한것^^



일단 불판에 주저없이 올려주세요~

요건 대충대충 익혀서 먹으면 되는 우삼겹!!

질서없이 올려주시구요~



올리셨다면, 그땐 야채들에 집중을 해야겠죠~?!

요집은 양파절임을 주더라구요


우삼겹에는 파절임인데 ㅠㅠㅠ

없어서 매우 실망했어요...

거기다가 쌈무도 없어서 두번실망.......


제가 생각하던 쌈이 싸지질 않았죠



요정도 익으면 대충 드셔도 괜찮아요^^



기본 쌈을 싸 드시면 되죠

아...이거보고있으니 또 배가 고파요 ㅠㅠ

쫌 기름진 맛인데, 이맛에 우삼겹 먹죠 ㅋ



요기에 없어서는 안될 된장찌개까지!

점심때 밥집으로 된장메뉴를 판매하기 때문에

다른집 된장찌개와는 비교할 수 없는 맛이었어요~



두번쨰부터는 김치도 굽굽!

김치는 구워야 제맛!

원래...쌈무도 살짝 구워서 먹으면 맛있는데

없어서 매우 아쉬웠어요......


두판정도 둘이서 먹으면 우삼겹이 좀 질리는 맛?!

콜라없이는 먹을 수 없는 맛이더라구요



쌈무가 없는 관계로..

고기에 양파,김치,마늘을 싸서 먹었어요

이또한 신세계의 맛!

맛있는녀석들에서나 먹을법한 쌈을 싸먹었어요 ㅋㅋ

그들이 왜 그렇게 먹는지 공감이 살짝 되는 맛이었죠


담번에 또 우삼겹이 생각나면 주저없이 다시 방문하겠어요~

가격대가 너무나도 착해서...말이 안나올 정도 ㅋ



이상, 강남구청역 삼겹살 무한리필, 압구정로데오 무한리필 저렴한곳, 

강남구청역 달빛식당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