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가로수길 점심 / 가로수길 김치찌개 한참 맛난집

반응형

가로수길 점심 / 가로수길김치찌개 한참 맛난집


비도 내리고, 배도고프고

회사 바로앞에있는 한참 맛난집을 방문했어요!



저녁에는 고기집, 점심에는 밥집, 저렴한 가격으로 신사에서 이름난 곳이죠~


위치는 요기

이름이 독특하죠~!



입구에 가격표가 있는데,

보시면 깜짝 놀랄..가격대


제육볶음 6천원, 김치찌개5천원, 차돌된장 5천원!!

있을 수 없는 가격이에요



매장내부는 대략 요렇게 생겼답니다^^



저희는 차돌된장 2인분, 김치찌개2인분을 주문!



흰 쌀밥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참고로, 요기는 라면사리와 공기밥은 공짜라는것!

많이먹고 힘낼 수 있는 가로수길 점심으로 딱인곳이죠



차돌된장 2인분은 요렇게 나왔어요

이게 2인분이라니?!

차돌을 어마무시하게 주네요 ㅋㅋ



팔팔 끓는 된장찌개에

차돌을 풍덩~

금새 익어서 바로바로 드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목살 김치찌개



요건 3인분인데, 말안해도 알 수 있는 비쥬얼이죠~

목살이 너무나도 맛있었어요

역시! 고깃집 김치찌개는 어디든 맛이 보장되어 있는 것 같아요

인당 밥 2공씩 하고 왔답니다 ㅋㅋ


가격대가 전체적으로 저렴해서 가로수길 점심으로 부담없이 괜찮았고,

밥,사리 무한리필은 정말 인상적!!

가로수길에 5천원에 점심먹을 수 있는곳이 많이 없는데 ㅠ

요런 혜자스러운곳 많이많이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이상, 가로수길 점심 / 가로수길 김치찌개 한참 맛난집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