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가로수길 칼국수 가로수길존맛

반응형



가로수길 칼국수 가로수길존맛!


오늘은 급 칼국수가 땡겨서 가로수길 칼국수집을 방문했어요!


이름 그대로 가로수길을 대표하는 칼국수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위치는 요기

강남시장쪽으로 조금 가다보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외관사진을 보고 꽃집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꽃들로 가득하더라구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로 북적북적~!

운좋게 자리가 나서 웨이팅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보리밥과, 칼국수3인분을 주문했죠

칼국수만 먹기엔 먼가 심심한 느낌??



테이블에는 열무김치와 일반김치가 세팅되어있어요

원래, 칼국수집이 맛집인지 아닌지 판단하려면

그집의 김치를 먹어보면 된댔어요 ㅋㅋㅋ


열무는 살짝 제스탈이 아니었지만,

김장김치가 딱! 내스탈~

합격!


칼국수 먹기전에 가로수길 칼국수 맛집으로 인정할만 하더라구요 ㅋㅋㅋ



칼국수만 먹기 좀 그런사람들을 위해 보리밥이 소량 제공되어요



우린 요것을 주문했던 비빔밥에 함게 넣고 쉐이킷했죠 ㅋㅋ

보리밥 먼가 소화가 잘되는 느낌!

밥알이 따로노는게 매력있었어요




요게3인분 칼국수양..

어마무시하죠 ㅋㅋ

딱 해장하기 좋은 조개육수 베이스 국물~ 크~ 존맛이었어요 ㅎㅎ


해장하러갔다가 해장술할것만 같은 시원한 맛이었어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가로수길에서 요런 맛집 발견해서 뿌듯하더라구요

회식한 다음날 요기 무조건 고고!


이상, 가로수길 존맛! 가로수길 칼국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