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강남 회식장소추천 / 강남역한우 박장대소마을에서

반응형

강남 회식장소추천 / 강남역한우 박장대소마을에서



오랫만에 누나랑 강남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추석때도 못봤던..해외여행가기전에 한번 봤네요 ㅋㅋ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찾게된곳! 강남역 한우로 유명한 박장대소마을을 방문했어요!


위치는 요기

강남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죠



포장할인과 주말이벤트를 진행중이라네요~



저희가 갔을때는 단체예약이 잡혀있어서 방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요기서 열심히 메뉴를 보았답니다!



저희는 요중에서 한우육사시미 + 한우직화석쇠구이를 시켰죠^^

요기오면 한우육사시미 꼭 먹어야한다고 되어있어서 ㅋ

안시킬래야 안시킬수가 없었어요



기본 찬들이 나왔는데,

안맛있는게 없었어요

자취하는 저에게

요렇게 맛난 밑반찬이나오다니~



참숯 등장!!

석쇠구이가 올때까지 잘 달궈지고 있었어요


가장먼저 육사시미가 나왔어요,

매일새벽마다 광주에서 당일도축되는 암소 우둔살이기때문에

신선하게 사시미로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요 때깔...안시키면 후회할번했죠?!



요기 경상도식 장에 콕 찍어서 드시면

크~~

입에서 녹아요 녹아 ㅋㅋㅋ



요렇게 한점 집어서~



잘 섞은 양념장에 콕!


매콤할것같이 빨간 양념장인데, 전혀 맵지 않았어요

육회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

신선한 육사시미 맛을 볼 수 있었죠^^



육사시미를 어느정도 즐기고 나면

한우직화석쇠구이가 나와요~



그동안 잘 달궜던 참숯 위에

요렇게 이뿌게 올려주세요~


직원분께서 손수 구워주셔서 저희는 먹기만 했던것 같아요 ㅋ



요렇게 잘 뒤집어 주셔요~

(뒤에서 열심히 육사시미를 찍어먹고있는...)

언능익어라^^



드디어!

익었어요

것도 너무 맛있게

보기만해도 맛을 알것같은 느낌!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고기는 뭐니뭐니해도 쌈이죠~

넘나 맛있었던것..



고기에 같이먹을 식사류를 찾다가

저는 냉면, 누나는 된장찌개를 시켰어요~

요 냉면은 메밀이 많이 들어갔다고 해요


그래서, 보통 질긴 냉면보다 이빨로 쉽게 끊을 수 있는 식감!

가위를 안주시던데, 이유가 있더라구요 ㅋ



요기에 잘 구워진 석쇠구이를 얹어서



육쌈냉면이 완성되는순간 ㅠㅠ

요렇게 먹으면...더할나위 없죠



그리고 후식으로는 호박식혜와 메론을 주셨어요~

마무리가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30명 이상 단체회식하면 요런 후식들이 나온다고 하니

담번 회식때 진지하게 추천해봐야겠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도 없었고,

24시간 영업시간또한 대박!

전체적인 가격대, 맛 모두 좋아서

만족스러운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이상, 강남 회식장소 추천, 강남역 한우 박장대소마을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