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강남역생과일쥬스 / 강남역저렴카페 쥬시 먹고왔어요

반응형

강남역생과일주스 / 강남역저렴카페 쥬시 먹고왔어요


날도 덥고, 목도 마르고...

주위를 둘러보다가 강남역 쥬시를 찾았어요~!


위치는 요기


강남역 SPAO에서 위로 올라오시면 바로 있어요!

핫플레이스에 위치해있어서 길가다가 쉽게 보실 수 있죠



바로옆에도 쥬시가 있지만, 저는 요기서 테이크아웃했어요!



생과일쥬스 M사이즈가 천오백원!!

아메리카노는 천원부터 시작하죠


강남에서 아메리카노 천원에 먹기 참..힘든데^^



매장안은 대기 손님들로 꽉꽉 차있어요

평일은 널널하지만

주말만되면 사람들로 풀석!



쥬스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복분자 쥬스도 맛나보였고, 

가장 무난한 딸기 바나나

자몽

복숭아 등등..

저는 항상 쥬시오면 딸기라떼를 시키죠

XL사이즈에 가격은 2,000원!


딸기맛 요플레 시원하게 먹는 맛?

그런맛이라서 가성비 최고인것 같아요



요게 딸기라떼

위에는 우유

밑에는 딸기가 있어서

잘 섞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이상, 강남역생과일쥬스 / 강남역저렴카페 

쥬시에서 딸기라떼 테이크아웃 한 후기였어요^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