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신사동 점심 / 신사동 고기집 팔일삼에서 두루치기를!

반응형

신사동 점심 / 신사동 고기집 팔일삼에서 두루치기를!


회사 점심시간, 역시나 가로수길을 걷다가 신사역 근처에 있는 팔일삼을 방문했어요


위치는 요기

신사역8번출구 근처에 있죠!

점심시간대만 되면 요길이 엄청 핫해요 ㅋㅋ



팔일삼은 바로옆에 건물확장을 해서

두 건물을 사용중이에요!



점심시간에 오면, 고기대신 점심특선메뉴가 기다리고 있어요

3대메뉴로 와인포크 두루치기, 와규특제불고기, 생돼지김치찌개가 있는데


김치찌개와 불고기는 요즘 좀 많이 먹었던 터라

두루치기로 Pick!


가격대가 6천원..

점심치고 착한가격이죠 ㅎㅎ



단, 점심특선은 2인이상 가능한 메뉴가 많아

확인해보시고 주문해주세요~



대충 요런 점심메뉴가 있어요

냉김치 묵사발도 먹고싶고, 찐만두도 먹고싶었지만..

일단 한번 먹어보고 담번에 먹으려고 킾해놨죠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시면 요렇게 밑반찬이 세팅

되게 단촐한데, 두루치기가 나오고 나면 쓸모없어질 아이들이에요 ㅎㅎ

밥은 큰곳에 나와서 덜어 드시면 됩니다.

요게 나중에 숭늉으로 나올거에요



짜잔~!

드디어 기다리던 두루치기!!

김치가 다소 많다 생각될 수 있지만

그냥 전체적으로 양이 많은거였어요 ㅋㅋㅋ

맛은..막! 맛있다! 이건 아니었고

가성비 괜찮은 점심인것 같은 느낌은 들었죠


고기집이라서 확실히 고기가 맛있었어요



그리고, 요렇게 뜨뜻한 숭늉으로~

좀 맵기 때문에 요놈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시면 좋죠


전체적인 맛은 중간정도?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그정도!

가격은 6천원 괜찮았고, 다음번에 다른메뉴도 도전해볼만한 곳이었던 것 같아요


같이간사람이 고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저녁에 고기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상, 신사동 점심, 신사동 고기집 팔일삼 두루치기메뉴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