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가로수길 라멘 :: 가로수길 라멘모토에서 인생라멘드셔요

반응형

가로수길 라멘 :: 가로수길 라멘모토에서 인생라멘드셔요


회사 점심시간에 가로수길을 돌아다니다가

가로수길 라멘 그 자체인 라멘모토를 방문했어요!



생활의 달인에도 출현했던

일본라멘의 달인

가로수길 라멘모토


위치는 요기


회사에서 걸어서 3분거리에 있더라구요~



라멘모토는 특이하게, 자판기에서 원하는 메뉴를 고르고

결제한 후 카운터에 영수증을 주는 시스템이에요

이렇게 주문을 받으니, 나갈때 계산하지 않아도 되어 넘나 편리하더라구요

자판기가 있어 일본에 온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저는 모토라멘을 주문했어요

대표메뉴는 츠케면인데, 먼가 다른걸 먹고싶은

반항적인 느낌! ㅋㅋ

모토라멘은 정말...제가 그토록 찾던 인생라멘이었어요!

국물은 찐하고~ 라멘과 숙주의 조합도 넘나 좋았고

입에서 녹는 챠슈가 기가막혔어요


첨에 왜 가위를 안주지??

했었는데, 안주시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ㅋ

입에서 녹아요 녹아^^



요건 친구가 시킨 매운라멘

딱봐도 매워보이죠?ㅋㅋ

역시나 챠슈가 들어있답니다!



그리고, 요건 새우라멘!

새우가 정말많이 들어있어요

갈아서도 넣고, 튀겨서도 넣고~

새우탕의 고급 Ver 인것 같은맛!



피클도 맘에 들었어요~

느끼함이 살짝 올라올때 하나씩 먹어주면 된답니다 ㅋㅋ


전체적으로, 라멘맛이 맛있다! 라는 말밖에 안나오는 맛이었고,

왜 가로수길 라멘 연관검색어에 나오는지 납득이 갔습니다.


가로수길 점심먹으러 일주일에 두번정도 올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상, 가로수길 라멘 :: 라멘모토에서 인생라멘먹은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