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롯폰기홍대 :: 한국 곤파치 / 홍대 단체회식 추천

반응형

롯폰기홍대 :: 한국 곤파치 / 홍대 단체회식 추천


회사 동료들과 함께 불금을 맞이하여 홍대투어를 했답니다.

약 4개월만의 홍대 나들이었는데요~

홍대에서 가장 큰 이자카야를 발견하고 들어가게 된 롯폰기홍대!



위치는 요기에요

잔다리로 1~3층


홍대 클럽거리 바로 옆

핫한곳에 위치하고있죠^^



오픈한지 얼마되지않았는데, 벌써부터 많은 분들로 가득했어요

저희는 인원이 많아 3층으로 올라가기로 했죠 ㅎㅎ



이제서야 조금 자리가 났어요~



롯폰기홍대는 영화 '킬빌'에 나오는 '곤파치'의 배경과 비슷했어요~

영화 세트장에 온듯한 느낌도 살짝! 받았죠 ㅋㅋ

도쿄 롯본기에 와서 먹는듯한 기분^^


담번에 일본갈때 한번 비교해 봐야겠어요



'롯폰기홍대' 메뉴판을 잠시 감상하시죠



가격대가 정말 저렴해요~

홍대에서 요런 저렴한 이자카야 찾기도 쉽지 않을것 같네요

그리고, 준마이 이벤트중이라 가격대가 넘나 착했어요!


저희는 단체로 살짝 회식겸? 방문했기 때문에

마구마구마구마구 주문을 했죠 ㅎ



애피타이저로 토마토를 하나씩 섭취해줘요~



가장 먼저나온 흑임자참치타다끼!

타다끼 오랫만에 먹어봤는데~

원래 이런맛이었나?!

싶을정도로 제대로더라구요 ㅋㅋ

레몬 살짝 뿌려주시고 상큼하게 드시면 된답니다!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숙성사시미 (대)

연어, 참치, 새우 등등.. 평소에 먹어야지...먹어야지 했던 해산물들을

맘껏 먹었어요~



사시미에는 사시미 곁들임을 함께 주문해주시면 좋답니다!

사시미와 궁합이 딱! 맞아요

백김치가 딱 뽀인트!



요렇게 한점 싸서 간장이나 소스에 콕! 찍어 드시면 되죠^^



'베이컨숙주볶음'

베이컨숙주볶음에 가쓰오부시 들어간건 첨먹어봤어요~

코다차야에서먹던 그런 숙주볶음이 아닌, 리얼 베이컨 숙주볶음!

딱 소주안주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소주대신 준마이750을 주문!!

준마이 넘나 좋아하는데, 할인까지해서 과감히 픽!했죠



요렇게 콸콸콸 붓붓!



요렇게 한잔한잔~ 받아주셔요

달달~하니 넘나 맛나요 ㅋㅋ

술이 맛나긴 오랫만

맘같아서는 1인1병하고 싶었어요



'메로간장구이'

요건 말이필요없어요



그냥 시켜드셔요 꼭!

후회하지않을 맛



서로 먹겠다고 젓가락질이 한창이죠 ㅋㅋ

믿고 시켜요~!



'소고기타다끼'

참치타다끼에 이어 소고기도 기대해서 주문했어요

역시나 기대에 부응하는 그런 맛

살짝 익혀먹는~ 타다끼

제스탈이에요



요렇게 상큼하게 샐러드와 함께 드시면

준마이...막시켜요



그 외에 주문한 메뉴들


'매운해물짬뽕' '새우덴뿌라'



'연어사시미'



아보카도에 연어알 살짝 올리고, 다른거 찍지말고 와사비 살짝 넣어먹으면

꿀맛!

아보카도 넘나 좋아요 ㅋㅋ


'갈릭크림치킨'

요거는 딱 맥주안주였어요

살살 부셔지는

스무스한 튀김!



'아사히' 안시킬수가 없더라구요

요것도 이벤트중이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요렇게 막시켜먹었는데,

가격대는 넘나 착했죠 ㅎㅎ

홍대에 여럿이가서 기분좋게 한잔하고 올 수 있는곳



이상, 한국 곤파치 / 홍대 단체회식 하기 좋은 롯폰기홍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