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신사동 점심 맛집 / 오름에서 가로수길 고기국수 먹었어요

반응형

신사동 점심 맛집 / 오름에서 가로수길 고기국수 먹었어요



오늘은, 신사동 점심 맛집으로 유명한

가로수길 고기국수집

오름에 방문했어요!



위치는 요기

위치는 제이타워에서 조금 내려가다 보면

라멘모토 맞은편에 있어요!

신사역에서 멀지 않죠



제주고기국수 전문점답게 이름부터 오름이네요

여러 국수 종류들이 있죠!



제주의 맛을 즐길 준비가 되었나요?!

.어제 라멘모토 갔다가 맞은편에 고기국수집을 발견!

급 고기국수가 땡겨서 이틀연속으로 면을 먹게 되었네요 ㅠ



매장 내부는 혼밥할 수 있도록

1인테이블도 있었고, 단체석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붐비지 않아서 좋았죠!

나만알고싶은 곳이라고나 할까?



가격대는 고기가 들어갔음에도 만원을 넘지 않는

착한 가격^^



올래랑 한라산을 보게될줄이야 ㅋㅋㅋ

(제주도 가보진 않았지만..)

반가웠어요~



맞은편에 라멘모토가 있죠 ㅋㅋ

서로 마주보고 있어서

항상, 내일은 저기가야지..하는것 같아요



먼저 나온 고기국밥!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죠~

고기만 딱! 놓고 봤을때는 라멘모토가 압승이지만,

요기 국물을 먹는순간

찐~~한 겁나 맛있는 국물맛이 느껴질거에요



요 김치와, 양파절임

간이 딱좋아요!

특히, 양파절임은 숫가락으로 막먹을 정도로

지대로더라구요 ㅎㅎ

요런 양파절임 첨 먹어봤어요!



잠시 후 나온 고기국수~

국수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면은 쫄깃, 국물은 찐~한 사골맛


파와 김도 같이 섞여 밸런스가 잘 잡혀있는 맛이었죠

하..내일 또 가봐야겠어요

끊을 수 없는 국물맛땜에, 포스팅하는데 침고이네요 ㅎㅎ


이상, 신사동 점심 맛집 , 가로수길 고기국수는 오름에서 드셔보세요^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