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신사 맛집 / 용두동 쭈꾸미에서 신사동 점심 먹었어요!

반응형

신사 맛집 / 용두동 쭈꾸미에서 신사동 점심 먹었어요!


오늘은, 점심으로 신사동에 있는 용두동 쭈꾸미를 방문했어요!

길가다가 사람들이 많길래

한번 쓱~ 들어갔네요



위치는 요기

신사 8번출구에서 조금 내려오면 있답니다!



메뉴는 대략 요래요~

쭈꾸미볶음이 있고

점심특선으로는 쭈꾸미 비빔밥이 저렴하게 있었죠!



저희는 쭈꾸미 비빔밥3인분을 주문했어요

옆테이블 계란찜 나오는데...엄청 맛나보였던 ㅠㅠ 시킬번했네요



요 단무지가 나왔는데,

잊지못할맛

단무지가 젤 맛있었던것 같아요 ㅋㅋ

물론~ 비빔밥도 맛있었지만 그만큼 존맛인 단무지



먼저, 잘게 다진? 쭈꾸미를 볶아주어요

손대지마세요, 혼납니다 ㅠ

그대로 놔두세요 ㅋㅋ



그런다음 등장하는 대야?

이게 뭘까요 ㅋㅋ

3인분이 아닌것 같은 양이죠?





완성되면 요런모양이라는~

마치 피자같은 모양!!

쭈꾸미맛도 간간히 느껴졌고, 깻잎향이 은은해 좋더라구요


저 단무지! 꼭 같이 드셔야해요 ㅋㅋ

점심에 부담없이 가서 배부르게 먹고 올 수 있는 맛집을 찾은것 같아요.


이상, 신사 맛집 / 신사동 점심먹기 좋은 용두동 쭈꾸미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