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신사동 점심 / 가로수길 찜닭 봉추찜닭먹고 왔어요

반응형

신사동 점심 / 가로수길 찜닭 봉추찜닭먹고 왔어요



오늘의 점심메뉴!!

회사 근처에 있는 찜닭집 봉추찜닭을 방문했어요~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미 소문날대로 난 곳이라

한번 따라가 보기로 했죠^^



봉추찜닭!

위치는 요기에요


라멘모토 아랫층, 오름 바로 앞건물에 위치해있죠!


요기골목이 맛집골목인가봐요 ㅋㅋㅋ



봉추찜닭은 푸드플라이 첫 배달시 10,000원 할인금액으로

배달도 가능하더라구요~

물론...첫배달이 아닐 시는.. ㅋㅋㅋ흐흐^^



되게 아기자기한 입구와 식기들~


점심시간 딱 12시 반에 도착했는데, 사람들로 북적북적~

넘나 분주했어요!

옆테이블 나온 찜닭에 침이 너무 고이더라구요 ㅠㅠ



드뎌나온 봉추찜닭 메뉴판!

메뉴가 말도안되게 간소해요

메뉴가 딸랑 하나라는점!

뭐, 안동찜닭 양념찜닭 그런것 없이 오로지 하나!


Small ~ Large

저희는 3명에서 방문해서 Medium 사이즈를 주문했죠

거기에 밥 3개추가! 기본



김치가 아삭아삭하고, 간도 딱 제스탈!

동치미국물은 시원~

계속먹을 수 있는 맛이었요



오래 기다리지 않아 찜닭 미디움 사이즈가 나왔죠!


맛은 안동찜닭맛이었고, 살짝 매운맛이 포인트였어요

그냥 점심때 찜닭먹고 싶으면 한번씩 들리기 좋은맛?

너무 맛있다! 까지는 아니지만,

종종 먹으러 들릴 수 있는 맛이었어요



저희가 나갈때쯤 되니 손님이 쑥 빠지더라구요 ㅋㅋ

12시~12시30분이 피크인가봐요...

이시간을 잘 피해서 오시길



전체적으로, 이쪽 골목에 있는 집들은 다 괜찮구나~ 싶었고

가격대도 찜닭치고 비싼편이 아니라서 딱 좋았어요!


메뉴가 한가지만 있는것이 아쉬웠지만,

다음에도 가로수길에서 찜닭생각이 나면 봉추찜닭으로 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이상, 신사동 점심, 가로수길 찜닭 봉추찜닭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