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논현동 돈까스, 학동 돈까스 전문점 서울왕돈까스 후기

반응형
논현동 돈까스 / 학동 돈까스 전문점 서울왕돈까스

오랫만에 집 근처에서 밥을먹어봤어요!
정말...몇년만에 칼퇴를 한건지..여유가 넘치더라구요~


집오는길 학동역 근처에 돈까스집이 보여서 냉큼 들어갔답니다!

"서울돈까스"



지도 크게 보기
2017.1.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학동역에서 임페리얼팰리스 가는방향에 위치해 있답니다.


매장은 한...50테이블정도?

사람들이 좀 많이 있더라구요

진짜 맛집인가보다~하고 기대감에 만취



메뉴는 요렇게 있어요

돈까스가 7500원대 부터~

음료가 1000원해서 진짜 놀랬던것 같아요

어쩜 저리 저렴하지...?


저희는 왕돈까스 +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죠



돈가스집답게 수저통이 엄청 크죠 ㅋㅋ

나이프,포크,숫가락이 들어가있어요



식전 슾이 나왔어요

그냥 뭐랄까 무난한 스프

딱! 생각했던 그맛이죠



그리고는 바로 함박스테이크가 나왔답니다!

제가 생각했던 함박과는 좀...많이 거리가 먼?

맛은 명절에 동그랑땡 크게 만들어서 소스찍어먹는 느낌이 났어요

고기느낌보다 두부가 좀 더 많이들어간것 같아 동그랑땡.st


소스를 디게많이줘서 좋았으나 맛은 쏘쏘!

따로 시켜먹고싶을정도는 아니었어요



다음은 돈까스!

이름이 왕돈까스이다 보니 시그니쳐 메뉴라고 할 수 있겠죠~


특이한게, 소스를 요기는 안주셨어요

딱 발라져있는대로 먹어야 했죠


이집은 여러가지 소스들이 있는데, 소스추가할때 몇백원정도 비용이 들어요

BBQ소스,핫소스 먹어보고싶었는데 그건 다음기회로~


기본소스는 많이달지 않고, 딱 돈까스가 질리지 않을 정도로 간이 베어있었어요

요것도 크게 나쁘지는 않았지만, 맛있다도 아닌...쏘쏘

담에 BBQ소스를 먹고싶게하는 맛이었어요



깜빡하고 뒤늦게주신 밑반찬

깍두기가 딱! 돈까스집 깍두기맛이더라구요~ 좋았어요

미역국이 나와서 뜬금없었지만 괜찮았구요,

밑반찬을 첨부터 먹었으면 좀 더 맛있었을지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싹싹 다 긁어먹었던 우리 ㅋㅋㅋ

깍두기랑해서 남김없이 먹었답니다.



나오는길에 보니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 넘나 추워서

휭~지나가버렸네요 ㅠ


전체적으로 돈까스 전문점의 분위기가 나는 집이었고,

맛은 조금 아쉬웠으나 가격대가 착했던 집이었어요

음료나 아이스크림 가격도 넘나 착하고, 맥주도 심지어 싸더라구요

돈까스도 가격이 나쁘지않았고, 한달에 한번?올것같은 집이었습니다.


이상, 논현동 돈까스, 학동 돈까스 전문점 서울왕돈까스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