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신사 맛집추천, 가로수길 점심추천 딸부자네불백 후기

반응형

신사 맛집추천 / 가로수길 점심추천 딸부자네불백 후기



오늘, 드디어! 신사에 있는 딸부자네불백 후기를 작성하네요^^

월,금중 하루는 방문해야하는 이곳!


위치는 요기

지도 크게 보기
2017.1.2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가로수길끝에서 강남시장가는쪽으로 가다보면 위치해 있죠!

신사역에서 좀 들어가야 나오는 데요


살~짝? 먼감이 있어도 결코 포기할 수 없는 집이죠



매장은 점심시간 사람들로 가득차요,

잘못하다간 웨이팅도 살짝 있을 수 있답니다!



메뉴는 간단해요

딸불백 7,000원

소불백 9,000원

낙지볶음 9,000원

김치찌개 7,000원


등등..

사이드메뉴는 고추튀김이 가장 핫하구요!

나머진 먹어보지 못한 메뉴들~


저희는 어느때와같이, 딸불백을 주문했답니다 ㅋ

요기서 이게 젤 맛있는듯 해요



요렇게 옛날 도시락통에 밥이 나오는데요,



한껏 기대했다면 조금 실망할 수 있답니다 ㅋㅋ

소세지는...그냥 그런맛?!

데코를 위해 있는것 같았어요

밥 양은 보통 공기밥 한공기정도 되는듯 했구요,



된장찌개가 한번 끓어서 나와요

대충준것같은데, 그래도 딸불백 먹다보면 요것도 다먹게 되더라구요 ㅋ



전체적으로 나오는 비쥬얼이에요,

쌈을 생각보다 많이 주셔서 감사했죠^^

김치도 되게 잘 익어서 딱! 제가좋아하는 스탈이었어요



이전에 갔을때는 요렇게 계란찜을 주셨는데,

AI때문인지 오늘은 나오지 않았어요 ㅠㅠ

계란찜이 디게디게 맛있는데 ㅠㅠ

대신 딸불백을 실컷먹었죠 ㅋ


잘게 썰어진 양파와, 고기, 당근? 요게 포인트에요

다른게없는데 진짜 식감이 맛을 좌우하는것 같더라구요!

다른집 불백도 요런식으로 되어있으면 언제든 갈텐데..


그리고, 특유의 불향도 살짝 있어서 풍미가 배가되는듯 했어요!



순식간에..요렇게;;;클리어되게되죠 ㅋ


안가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사람은 없을듯한 딸부자네불백


신사 가로수길에서는 요기보다 맛있는 불백집을 본적이 없는 것 같네요!

체인점이라 여러군데에서 먹어봤는데, 신기하게 맛도 다 똑같고!

보장된 프렌차이즈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ㅋㅋ

오늘 점심도 맛있게 즐기고 왔네요^^



이상, 신사 맛집추천, 가로수길 점심추천 딸부자네불백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