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강남구청역 맛집 / 강남구청역 혼밥,라멘 :: 가츠라 일식전문점

반응형

강남구청역 맛집 / 강남구청역 혼밥,라멘 :: 가츠라 일식전문점



오랫만에 라멘이 땡겨서 강남구청역 라멘전문점을 찾아봤어요~

3대천왕에서 라면을 먹길래....너무 땡겨서 저도모르게 그만 라멘집을 찾았죠

일본 가정식 요리 전문점이 눈에띄어 가츠라에 들어가봤죠^^


가츠라는 체인점이더라구요!

강남구청역 2번출구에서 살짝 올라오시면 찾으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11:30 ~ 25:00

낮부터 저녁까지 장사를 하셔서 너무나도 좋았어요!

제가방문한시간은 금요일 오후8시쯤!

매장에 사람이 없더라구요 ㅋㅋ진짜 혼밥했어요



일식전문점답게 좌식테이블이었고, 바닥이 뚫려있어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죠~

테이블은 많이들 오셔도 될정도로 넓었답니다.



일식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모듬꼬치와, 나베,라멘 등등의 식사류가 있었구요

튀김도 되게 맛있어보였어요!

저는 라멘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돈코츠 라멘을 주문했답니다



주문하고 10분정도? 지나서 라멘이 바로 나왔어요!

대박 빠르더라구요 ㅋㅋ



맛은 딱 보통수준의 라멘?!

더도말고 덜도말고 그정도였답니다

차슈는 토치로 살짝 그을리신것 같아요

신사쪽에있는 라멘집보다 살짝 가격은 비싼편인듯

하지만, 늦은시간 라멘을 즐기기엔 나쁘지 않은 곳이었죠


끝가지 남기지않고 클리어~

너무나도 배부르게 잘 먹고 왔네요 ㅋㅋ

가끔 밤에 라멘이 생각나면 혼자 가서 먹고올 것 같아요~


이상,강남구청역 혼밥,라멘 :: 가츠라 일식전문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