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만두 / 홍대 생활의달인 :: 이품만두 후기

반응형

홍대 만두 / 홍대 생활의달인 :: 이품만두 후기



요즘 즐겨가는 홍대 맛집 이품만두에요!

저번에 우연한 기회로 갔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나도 맛있어서 자주 들리곤 하죠


위치는 요기

걷고싶은거리에서 홍대쪽으로 올라오다보면 발견하실 수 있답니다.



1시쯤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어요

사람들이 얼마나맛있는지 아직 잘 몰라서 그런 것 같아요ㅠ

한편으로는 다행이지만 살짝 걱정되기도 했답니다



가격대는 요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짜장면이 4,000원! 근처 중국집 비해서 정말 저렴한 가격이에요~

냉동만두는 통만두 20개에 10,000원! 말이안되죠 ㅋㅋ

하지만! 요집은 매장에서 먹는게 가장 맛있어요




저희는 요렇게 주문했답니다.

5명에서 방문했는데 무려 7개를 주문했어요...

하...요즘 살찌는 이유가 여깄었네요



가장먼저나온 군만두!

진짜 비쥬얼이 끝장나죠^^



첨에는 뜨거우니 조심해야해요~

한입 베어물면 육즙이라고해야하나요?

너무나도 좋았답니다.

중국식 만두라그런지 안에는 고기와 부추가 차있었어요

완전 제스탈~



뒤이어나왔던 꿔바로우

이건 뭐 ㅋㅋ말안해도 맛있겠죠



새우물만두랑, 대만식탕수육이에요

대만식탕수육은 소스가없이나오는데, 간이 베어있어서 뭔가 신기한 맛이었답니다

개인적으로 물만두보다는 군만두를 추천드려요!

군만두가 워낙이 맛있거든요^^



요게 딤섬

솔직히, 딤섬은 더 컸으면 어땠을까..?하는 아쉬움이 살짝

요것도 역시 육즙이 쫙 나와서 맛있었답니다



밥종류로나온 잡채밥과 볶음밥은 꼬들꼬들함보다는 살짝 부드러운 밥에 가까웠어요

가격대비 양이 너무많아서 다들 너무나도 배가불렀네요


다먹고나서 눈에띈게 좋은데이 2,000원 피츠 1+1 이벤트!

다음번에는 밤에와서 핏츠랑 좋은데이 먹고 말거에요~

오늘도 역시 너무나도 맛있게 먹고 왔네요


이상, 홍대 만두 / 홍대 생활의달인 :: 이품만두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