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강남구청역 맛집 / 강남구청 막국수 :: 봉평본가메밀촌

반응형

강남구청역 맛집 / 강남구청 막국수 :: 봉평본가메밀촌



무더웠던 요번주말!

집에있자니 너무 더워서 외식을하러 집근처 위치한 강남구청역 맛집!

봉평본가메밀촌에 방문했어요

강남구청역2번출구에서 강남중앙침례교회쪽으로 올라오시다보면 발견할 수 있어요



일요일 점심시간이라그런지 교회끝나고 많은분들이 방문하셨더라구요

자리는 널널한 편이라 웨이팅없이 먹을 수 있었답니다.



막국수 종류는 물막국수,비빔막국수,만두국 등등

되게많더라구요

수육도 먹고싶었으나...다음기회에 기약하며

물막국수 곱1 + 비빔막국수 곱1를 주문했어요



요게바로 물막국수 곱빼기!!

와...양이 어마무시했어요;;

김가루도 듬뿍 올라와있어서

딱 제 입맛에는 맞았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무생채가 많이없어서 살짝 부족했어요

하지만, 열무김치가 있어서 부족한자리를 메워주었죠



요것이 비빔막국수 곱빼기!

드시다가 육수를 붓게되면 물막국수가 되는 아이에요

사실, 막국수는 원래 비빔막국수밖에 없다고해요

육수를 추가하면 물막국수가 되는거죠~

믿거나말거나^^



요렇게 시원~~~하게 맛나게 먹었네요



열무가 살짝 씁쓸하지만, 고것이 바로 열무김치의 맛이죠



전체적으로 나쁘지않은 맛이었고

무더운 여름날에 먹기 딱좋은 막국수였답니다.

개인적으로는 바로 물막국수를 드시는걸 추천드리고,

다음번에는 메밀전병을 시켜서 진짜 강원도 막국수의 맛을 느껴보고 싶네요


이상, 강남구청역 맛집 / 강남구청 막국수 :: 봉평본가메밀촌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