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복날 / 홍대닭집 :: 홍익닭한마리 후기

반응형

홍대 복날 / 홍대닭집 :: 홍익닭한마리 후기



넘나도 더운 복날! 홍대근처에 맛있는 닭집을 찾던 중 발견한 닭한마리!

위치는 요기에요

홍익대학교에서 경의선쪽으로 내려오시다보면 보실 수 있어요

저희회사근처라서 덥지만 빠른걸음으로 방문하였네요



메뉴는 대략 요렇게 되어있어요

둘이가면 닭한마리, 셋이가면 닭한마리반을 추천해주시죠

삼계탕과는 또다른 스타일의 닭곰탕에 가까운 닭한마리였답니다.



복날답게 사람이 ㅎㄷㄷ..

웨이팅 20분정도 기다리던 끝에 자리에 앉을 수 있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복날엔 닭을 먹어줘야하는 ㅋㅋ

냄새가 너무 좋아서 현기증이 날번했답니다



홍익닭한마리만의 특징~!

양념장을 만들어서 먹어야 한다는점인데요,

소스를 만드는 방법이 친절하게 나와있어서

고대로 따라해주시면 맛있는 양념장이 된답니다.




요 양념장에 코우슬로같이 양배추를 넣어주시면 끝!

근데, 생각보다 잘 안먹게되더라구요

잘 안찍어먹고, 닭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요게 한마리반이었던것 같아요

양은 정말 생각보다 없어요 ㅠ

하지만 국물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사리추가했었는데, 솔직히 사리추가보다는 면사리만 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사리가 가성비는 좋지 않았던 ㅠ 면은 진짜 맛있었거든요



닭 사이즈도 생각보다 크진않아서, 많이먹진 못했네요

하지만! 육수가 완전 제스탈이었답니다.

요기에 칼국수 풀어서 먹다가, 밥이랑 참기름이랑 계란넣고 죽만들어먹으면 진짜 좋아요^^


평일같았으면 먹으러오지 않았겠지만, 복날이었기에 방문했던 홍익닭한마리

가격대가 조금 비싼거 말고는 나쁘지 않았네요


이상,홍대 복날 / 홍대닭집 :: 홍익닭한마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