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상암 mbc 맛집 :: 돌곱창에서 곱쏘를!

반응형

상암 mbc 맛집 :: 돌곱창에서 곱쏘를!


마포구 근처에서 곱창집을 찾다가, 오랫만에 DMC가 끌려서!

상암 MBC 근처의 맛있는 곱창집을 방문했답니다.


위치는 요기

지도등록은 되어있지 않네요 ㅠ

네이버지도에서 찾아보시면 나올거에요~



4명에서 방문했는데, 처음 딱 앉으면 요렇게 나와요

물론 박하스는 오다 사온거;

천엽을 참기름장 찍어먹으면서 곱창이 나오길 기다렸죠


저희가 주문한건 모둠곱창4인분!

가격대는 만원 후반대였어요



요집은 부추를 정말많이주시는데요,

부추가 몸에좋은거 아시죠! ㅋㅋ

리필 3~4번은 해서 먹었었답니다



생전 안먹다가 너무나도 배고파서 한번 먹어봤던 천엽

요건 완전 소금장을 먹기위한 그런 도구?같은 맛?

아무맛도 없고 꼬독꼬독한 식감이더라구요



요게 곱창 모둠!

특히나 맛있었던게 대창이었어요

기름이 지글지글~~~해서 너무나도 맛있더라구요

식도부터시작해서 위에 기름칠 제대로 한 날이었던 것 같아요 ㅋㅋ



염통은 자리가 비좁아서 따로 구워서 추가해주셨답니다.



크~지글지글한게 너무나도 굿굿

부추랑 같이먹으면 진짜 맛있!

소주안먹으려했는데, 좋은데이 주문하고 말았네요 ㅋ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솔직히, 볶음밥은 그냥 그런 볶음밥이었어요

양은 많지만 실속은 없는 볶음밥


DMC 멀긴하지만, 나쁘지않은 저녁식사였네요~


이상,상암 mbc 맛집 :: 돌곱창에서 곱쏘먹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