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강남구청역 밥집 / 강남구청역 점심 :: 육수당 후기

반응형

강남구청역 밥집 / 강남구청역 점심 :: 육수당 후기

 

 

요즘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강남구청역 근처 맛집들을 탐방하는 중이에요!

오늘 방문한 곳은 서울식 국밥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육수당!

친구가 추천해서 방문했네요

 

위치는 요기

 

보건소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요

지나가다가 쉽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인기가 많더라구요

혼밥하시는분들도 많고, 국밥 즐기시는분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메뉴는 국밥,덮밥,국수 등등

서울식이라고 하던데 늘 먹던?그런 류였어요 ㅋㅋ

가격대는 6~7천원 선이더라구요

 

 

특이하게 요런 캔들이 진열되있었어요

정말 육수를 요기서 따서 쓰는듯한?

체인점이라 같은 육수맛을위한 방침이겠죠?

여쭤보지를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72시간 끓인 사골육수가 큰 메리트!

가격도 저렴한메뉴는 5,500원이라 혼밥하는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셀프바가 마련되어있어서 김치,부추,기타 밑반찬은 가져다 먹어야해요

딱!먹을만큼만 덜어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깍두기보다는 김치가 좀 더 맛있었던~

다대기라고하죠 양념장은 서울식국밥에도 들어가는군요

 

 

위에 산초인지 들깨인지 가루가 살짝 뿌려서 나왔어요

요게 바로 순대국밥 특!

국물은 뽀얀 소사골국물

 

 

밥말고, 부추넣고,다대기넣고 말아먹었네요

강남구청역 근처에서 한끼 먹기 나쁘지않은 맛이었고, 눈치안보고 혼밥할 수 있다는게 좋은 것 같아요

막! 맛집!!이렇게 기대하고 가시면 실망하실 수 있지만 나쁘지않은 곳이었네요

 

이상,강남구청역 밥집 / 강남구청역 점심 :: 육수당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