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라면 :: 틈새라면 후기

반응형

홍대 라면 :: 틈새라면 후기



처음 방문했던 홍대에 위치한 틈새라면!

비도오고 그래서 따듯한 라면한그릇 하러 왔답니다.

점심떄는 라멘을 먹었기에...매콤한 라면이 땡겼죠!


위치는 요기

와우공원에서 내려오시면 바로 보일거에요!

홍익대학교에서는 한 5~7분정도?걸어야될거에요

그리멀지는않지만 한여름에 오기엔 쉽지않을것 같았죠



메뉴는 딱 라면과 주먹밥 위주였어요

줄인말들이라 이름이 살짝 어렵고 헷갈릴 수 있어요 ㅋㅋ

저희는 라면은 빨계떡 매운맛과, 만두떡,치즈계떡, 밥종류는 참치주먹밥, 스팸초밥?을 주문했죠



엄청나게 큰 참치주먹밥

거의 밥 한공기 수준이었답니다

밖에 매콤한 깨들이 있고 안에는 마요참치가 있어서 단짠맵,고소가 완성되는 맛이었죠

틈새라면 메뉴중에 top3안에드는 메뉴인것 같아요 맛있었답니다.



제가 주문한 계떡이에요

사실..계떡이아닌 치즈부대계떡을 주문했는데 치즈랑 부대가 빠졌더라구요 ㅋㅋ

요 라면은 전혀 맵지않고, 살짝 된장국에 먹는듯한 담백한 맛이었어요

매운거 전혀 못드시는분인데 라면을 먹고싶어하신다면 요걸 추천해요


빨계떡은 너무나도 매워보여서...찍질 못했어요 ㅠ

대표님이 드셨는데 완전 ㅋㅋㅋ인생 매운거 혼자 다드시는줄

운동하고와서 왔는데, 운동할때보다 땀을 더흘리시더라구요 ㅋㅋ



좀 늦게나왔던 스팸초밥? 요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ㅋ

솔직히 라면보다 요런 소소한 사이드메뉴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맛은 나쁘지않은? But, 가격대에비해서는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사이드메뉴는 가성비가 좋았던것 같고 단무지보다는 김치가 쫌 더 땡겼던 것 같네요


운동하고 내려와서 가볍게 라면먹기에는 뭐 나쁘지 않은 집인 것 같았어요


이상,홍대 라면 :: 틈새라면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