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창전동 맛집 / 홍대 수제돈까스 :: 조아돈까스 후기

반응형

창전동 맛집 / 홍대 수제돈까스 :: 조아돈까스 후기



와우산공원에서 배드민턴을 열심히 치고 찾았떤 조아돈까스!

내려오는길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더라구요

한번쯤 가봐야지~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요기


와우공원 배드민턴장에서 내려오다보면 볼 수 있죠

홍익대학교라인에서 내려오시다보면 보일거에요



내부는 10테이블정도?

뭔가 옛날에 자주가던 식당같은 정겨운느낌이 났어요



저희는 인원이 많아 단체석에 앉았답니다

예약석인줄알고 깜짝 놀랐네요 ㅋㅋ



메뉴는 요렇게 되어있어요

돈까스가 6천원!

주로 세트메뉴로 많이 드시는데,

저는 날이 너무나도 더워서 냉면곱빼기만 주문했어요



요게바로 열무냉면!

빨간데 나쁘지않았어요

곱빼기인걸 깜빡하셔서 추가로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양은 되게 배부를정도로 많답니다



요건 세트메뉴와 함께나오는 알밥!

맛있다고 했어요

담에올떈 요거 먹으려구요 ㅋ



그리고, 세트메뉴의 돈까스 곱빼기!

돈까스 전문점이였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맛이랍니다

다른음식에비해 괜찮았어요

만약 세트를 주문하면 돈까스를 하나더준답니다

참고하셔요~


전체적으로 운동끝나고 와서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곳이었고

무엇보다도 가까워서 저는 참 좋았네요


간단하게 요기하기 딱 좋았던 창전동 맛집 조아돈까스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