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부탄츄 :: 홍대점심 추천해요~

반응형

홍대 부탄츄 :: 홍대점심 추천해요~



처음방문해봤던 부탄츄

매번 요길을 걸어왔었는데, 점심먹으러 와보긴 처음이었어요


위치는 요기

홍대 공항철도 7번출구쪽에서 쪼금만 오시면 바로 보실 수 있답니다.




매장내부는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어요

크기는 작지않은편!

일본풍의 구조더라구요



메뉴는 요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실속세트메뉴 교자세트를 주문했죠

면종류는 3가지가 있었는데, 가장 얇은면으로~

국물은 소금, 진하게 주문했답니다



9월에 행사를 많이하더라구요

16일부터~23일까지

요기간에 한번정도 더 방문해야겠어요



처음나온 교자

고기만두랑 살짝 비슷했고, 라멘과 먹기엔 나쁘지 않았어요

살짝 태워주셔서 갈비맛?이나더라구요 ㅋㅋ



요건 카라아게

마요네즈를 주셔서 찍어먹으면 맛있답니다.




전체적인 라면맛은 살짝 밍밍했어요

홍대에있는 라멘집은 거의 다 먹어본것 같은데

국물진하기는 한 3번째정도?

숙주랑 파고명을 많이달라고 하면 많이주셔서 아삭아삭하게 면이랑 잘 먹었네요

고기는 살짝 족발같다고 해야하나?

얇아서그런지 특유의 돈코츠라멘의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점심떄 가볍게 라멘 한그릇 하러 가신다면 나쁘지않은 곳인 것 같네요


이상,홍대 부탄츄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