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부천 백숙 :: 시흥 장수촌 후기

반응형

부천 백숙 :: 시흥 장수촌 후기



처음 놀러가봤던 시흥!

지인분이 요기가 맛집이라며 저를 데려가셨어요 ㅋㅋ

시흥과 부천 경계에 위치해있는 장수촌이라는 곳인데요


위치는 요기!

차가없으면 가기 힘든곳이지만

가족들끼리 식사하러오기 딱 좋아보이더라구요



야외에서 식사하실수도 있고, 식당안에서도 드실 수 있답니다

마감시간에 방문해서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ㅋㅋ

저희는 밖에서 시원하게 먹기로 했죠



메뉴는 요렇게 되어있어요

누룽지삼계탕과 능이오리누룽지

원래는 파전같은것들도 있었는데 오늘은 없다고 하네요 ㅠ

남자넷이서 누룽지삼계탕을 하나 시켰답니다

장수촌동동주도 한잔 하기로 했죠



밑반찬은 요렇게나와요

무를 세로로 썰어넣으신것같은 비쥬얼 ㅋㅋ

겉절이가 딱 간이 잘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요게 장수촌 동동주

막걸리보다 좀더 맛있는것 같아요

파전이 없어서 좀 많이 아쉬웠답니다..ㅠ



요렇게 한상이 나왔어요

가격대비 진짜 나쁘지않은 양이었죠

특히나 저 누룽지!

2인분은 되는것같은데 쫀득쫀득한게 맛있었어요




솔직히 닭을 먹는거보다 찹쌀밥과 겉절이랑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ㅋㅋㅋ

닭은 다른분들에게 많이 양보했어요



누룽지죽?이라고해야하나

먹어보시면 아실거에요 되게 담백하고 식감도 재밌고 기대이상이었답니다.

남자4명에서 먹기엔 쪼금 부족했어요

파전이나 막국수 요렇게 더먹으려했는데 살짝 아쉽더라구요 ㅠ


다음번에도 시흥가는길에 들려서 먹고싶은 맛집이었네요!


이상, 부천 백숙 :: 시흥 장수촌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