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강남구청역 점심 :: 무아 열무국수/콩국수 후기

반응형

강남구청역 점심 :: 무아 열무국수/콩국수 후기



집근처에서 오랫만에 밥을 먹은 것 같아요~

회사에서만 거의 생활을하다보니 집도 자주 못오고 ㅠ

주말이라 간만에 늦잠자고일어나서 방문했던 강남구청역 근처 음식점 무아 국수보쌈


위치는 요기에요

상호명이 무아 국수로 떠서 국수를 기대하고 방문했답니다.



강남구청역 점심때의 특징은 평일엔 사람이 되게되게 많은데,

주말만되면 텅텅 빈다는 것이죠~

물론 요라인은 일욜 점심에는 교회사람들때문에 잠시동안은 풀석이랍니다

테이블이 생각보다 크진 않았고, 한적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죠



메뉴들이 정말많아요

마치, 등산하고 내려오는길에 하나 시켜서 먹을법한 메뉴들

두부김치,도토리묵,보쌈, 동동주 등등 ㅋㅋ

되게되게 땡겼으나 대낮이라 간단하게 열무국수와 콩국수를 주문했답니다



요게바로 콩국수!

우리가 흔히 먹는 그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집에서 만들어먹으면 딱 요런맛이 날거에요

호불호없이 먹을만한 콩국수였답니다



저는 열무국수를 먹었는데, 요것도 역시 집에서 만들어먹는 맛이었어요

열무가 딱 잘익었었고 다른 김치나 반찬들없이 요렇게만해서 한끼를 먹었네요

특이 500원밖에 차이안나서 특시켜드셔도 좋을듯 해요

막 맛있고 그렇진 않지만, 집에서 늘 먹던 그맛을 느끼고 싶다면 방문해볼만 한 것 같아요


이상, 강남구청역 점심 :: 무아 열무국수/콩국수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