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영동시장 맛집 / 영동시장 족발 추천

반응형

영동시장 맛집 / 영동시장 족발 추천



오늘 저녁에 방문했었던 영동시장 맛집으로 유명한 진도집 순대국을 방문했어요~!

논현 먹자골목쪽으로해서 영동시장 많이오는편인데, 사람들이 많아서 들어갔었죠


위치는 요기

정확한 위치가 없어서...

아마 요쯤 될거에요!



시장이라 가격이 되게되게 저렴할줄 알았는데

역시나 저렴했답니다 ㅋㅋㅋ

무엇보다도, 순대국하나만 시켜도 진짜 다 못먹을정도로 많이내어주시죠



우선, 밑반찬이 요렇게 셋팅이 되요

저 김치와 깍두기로만 소주1병을 할정도 ㅋㅋ

너무나도 분위기가 정겹더라구요



주문한지 5분만에 딱 나온 족발이에요

미니족이라고 해야할까요~? 뼈가 듬성듬성 있었고

살짝 편육에 가깝게 말려져있었답니다.

요 족발에 깍두기랑 마늘하나 먹으면 안주로 최고!

가격도 저렴해서 완전 감탄하면서 먹었네요



순대국은 살짝 늦게 나왔어요

들깨를 찾으시느라 늦으신 모양인데, 양이 진짜 너무나도 많았어요

결국...남자둘이서갔는데 순대국하나 다 먹지 못하고 돌아올 정도였네요 ㅠㅠ

다대기가 작은편이라 더 달라고하면 많이 주세요~

들깨가루 싫어하시는분들은 빼달라고하면 뺴주시니 미리 말씀해주시면 된답니다!


영동시장은 앞으로도 자주자주 갈거에요~ 가성비도 그렇고, 시장에서먹는맛이 뭔가 매력적이더라구요

다음맛집을 기대하면서~


영동시장 맛집 / 영동시장 족발 추천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