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여의도 고기 이도맨숀 후기

반응형

여의도 고기 이도맨숀 후기



오랫만에 찾았던 여의도!

맛난거 먹고싶은 금요일이라 진짜 어마어마하게 맛있는 고기집을 방문했어요


위치는 요기

국회의사당 1번출구에서 쭉 걸어오시다보면 발견할 수 있어요



이도맨숀은 예약제로 진행되고, 점심의경우 웨이팅하게되면 식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주변에 직장들과 정치관련 집단들이 많이 있어서, 매우 비싸고 고급스럽지만

많은분들이 방문하시는 것 같았어요




고깃집인데 마치 이탈리안 레스토랑같은 분위기에요 ㅋㅋ

냄새도 많이나지않고, 연기도 거의 안나더라구요

밑으로 빠지나봐요



이도맨숀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엄청시리 센걸 볼 수 있죠;;

저희는 이도 한우 스페셜을 주문했어요

남자2 여자1분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죠



삼겹살도 있었는데,

지인분이 소고기 투뿔로 먹어보라고 하셔서

너무나도 감동받았답니다^^



이도맨숀 점심메뉴도 있었어요

역시나 점심메뉴도 비싸;;



요기 음식들은 밑반찬을 먹는순간

아! 맛있다 싶었어요

깍두기하나, 장조림 묵 하나 다맛있더라구요



샐러드와 파절이도 맛있었던..

또 먹고 싶네요



요게바로 한우 스페셜!!!

양이 많아요~ 등심,안심,갈비살, 가지까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

드셔보시면 가격이 조금 아깝긴하지만 맛에대해서는 최고였어요



고기는 알아서 종업원분이 구워주셔요

다굽지않고 먹는 타이밍맞춰서 그때그떄 구워주셔서 먹기 되게 편하더라구요

덕분에 편하게 먹기만 했어요 ㅋ

먼저, 불판에 기름을 충분히 둘러준다음에 차돌, 안심,등심,갈비살 순서대로 먹었어요



요렇게 5가지 소스가 있어서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었답니다

소금찍어서도먹고, 와사비올려서도먹고

청란?블루베리도 맛있었어요




밥으로는 냉면을 딱 먹었어요

뭔가 평양냉면에들어가는 재료들인데 맛은 되게 찐해서 함흥쪽에 가까웠어요

메밀이 많이함유되어있어서 좀 뚝뚝 끊기긴 했지만

신기한 맛있는 맛이었답니다



식후 후식은 망고쥬스!

이쁜 병에 주셨는데, 직접 갈아만드신 맛이었답니다



가격은.......대박이지만

진짜 맛있게 잘 얻어먹었네요



예약제로 운영되기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여의도 고기 이도맨숀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