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책거리 동교동 맛집 완행식당

반응형

홍대책거리 맛집 완행식당 차돌된장 후기



홍대 책읽는거리 근처를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하게된 책거리 맛집 완행식당!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근처 공사중이라서 그런지 거리가 되게 한적하더라구요


동교동에 위치해있고, 책읽는거리 시작점에서 편의점쪽으로 가다보면 발견하실 수 있어요


요 입간판을 보고 들어가게 되었어요

메뉴도 되게 다양하고, 혼자먹기에도 딱 좋을것 같았죠

대부분의 홍대 식당들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혼자먹기엔 너무 눈치가 보이더라구요;



매장내부는 되게 넓었어요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안계시고 혼밥하시는분들이 종종 보이더라구요

주로 포장이나, 배달을 많이 하시는지 카운터에는 포장음식이 한가득이었어요



메뉴들은 정말 다양했습니다

가격대는 홍대 음식점에비해서 크게 비싸거나 저렴하지 않은 가격

오히려 음료들은 살짝 비싼감이 있었어요

식사 후 아메리카노는 할인된 가격에 드실 수 있답니다



저는 오늘따라 차돌된장이 땡겨서 주문을 했어요

정말 양이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보통 차돌된장에 차돌 많이 안넣어주시는데, 요집은 국물부터 건더기까지 매우 굿!!



밥에 센스있는 달걀 딱 비벼먹기 좋은 구조죠

옆에 김이랑 참기름도 있었는데, 고추장찌개에 비벼먹으면 참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국물도 되게 깊은맛이나고, 짜지않아서 국물까지 다 먹을 수 있었네요

안에 조개도 들어있어서 시원한맛이 딱 좋았답니다



따로 예약은 안하고 방문하셔도 될 것 같구요,

맛은 다른것들은 안먹어봤지만 근처 지나갈일 있으시다면

방문하셔서 식사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저는 되게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이상,홍대책거리 동교동 맛집 완행식당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