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케익 빌리엔젤 크레이프 케이크

반응형


오랫만에 뭔가 디저트가 땡겨서 회사근처 카페를 방문했어요

걸어서 2분거리?정도에 있어서 금방 다녀왔죠



위치는 요기에요


홍익대학교 앞에있는 스타벅스쪽으로 향하다보면 바로 발견하실 수 있어요

홍대,합정,이대 등등 프렌차이즈식으로 만드셨더라구요

지나가다가 매장을 많이봤는데, 볼떄마다 손님이 많았답니다



저는 마감 1시간전에 방문했어요

오픈은 오전 10시, 마감은 오후 11시



7개테이블정도 있어서 케익과 음료를 골라서 먹고가기 딱 좋게 되어있어요

분위기도 나쁘지않아 테이크아웃말고 먹고가고프더라구요



해외유명 베이커리&요리학교 출신의 파티쉐분들이 만드시는 케익으로

케익계의 유기농이라고나 할까요? 5무 첨가원칙을 바탕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케익들이 많이 있었지만, 가격대가 살짝 부담스러웠어요

7~8천원으로 비싼편이죠

제가 먹어본 케익중에서는 가장 비싼 조각케익이었던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



요렇게 이쁜 박스에 포장을 해주셨습니다

크레이프종류가 좀 더 많았다면 몇개 더샀을텐데..

늦은시간에 가서 그런지 sold out ㅜㅜ



요게바로 크레이프 케이크

왼쪽이 무지개색이었는데, 처음에는 색소를 입히고 뭔가 합성원료를 많이 넣은 맛이었답니다

포스팅하면서 5무 정책을 봐서 뒤늦게 알았지만, 손이 많이가지는 않았답니다

오른쪽아이는 딱 제스타일!

원래 돌돌말아먹어야하는데 그냥 막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두가지 아쉬운점이라면 일단 가격대가 살짝 아쉬웠고,

따.아를 안사왔다는것이 매우 실망이었어요 ㅠ

요 크레이프에는 진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이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답니다

막 달달하지도않아서 딱 좋았던 것 같네요


다음번에는 좀 더 일찍방문해서 다른케익들도 먹어봐야겠어요!


이상,홍대 케익 빌리엔젤 크레이프 케이크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