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연남동 감자탕 / 연남동 저녁 송가네 후기

반응형


오랫만에 갔었던 연남동!

요즘 한동안 연남동 구경 못했었는데,

연트럴파크를 처음보는 직원이있어서 겸사겸사 방문했어요



연남동 저녁으로 딱인 송가네 감자탕집!

위치는 요기있어요

송가네감자탕 본점이라고하는데요,

핫플레이스라그런지 사람들이 되게 많더라구요

저희는 한층 더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답니다



매장내부는 큰편이에요

딱히 예약은 안하셔도 되었고, 편하게 식사가 가능했답니다



송가네 메뉴판이에요

딱 보아하니 잔치상이 가장 합리적인 것 같아요

4명에서 방문했어서 잔치상4인분을 주문했죠

오징어초무침과 황태구이중에서 고민을 많이했는데

결국 황태구이로 선택을 했답니다^^ 먼가 황태가 먹고싶었어요



감자탕 클라스부터 어마어마했어요

깻잎과 버섯들이 들어가서 향이 되게 좋더라구요



다 나오면 요런느낌이었죠

감자탕, 수육. 황태순서대로 나왔고 쌈채소도 너무나도 신선했답니다



저는 솔직히 감자탕보다 요 수육이 훨씬 맛있엇던 것 같아요 ㅋㅋ

감자탕전문점이지만...수육에 김치먹는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김치도 겉절이라서 정말 딱 수육과 싸먹기 좋았답니다



마지막으로 요 황태는 술안주인것 같았어요

아쉽게도 저희는 운동하고와서 술한잔 하지 않았지만! 나쁘지않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요집 음식은 다 괜찮았고, 가격대도 크게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알콜러들과 함께 방문해봐야겠어요~

정말 맛있게 먹고왔답니다.


이상,연남동 감자탕 / 연남동 저녁 송가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